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볼프스베르거 중계 무료 유로파리그

반응형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 토트넘 홋스퍼 FC 볼프스베르거 AC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토트넘과 볼프스베르거의 경기 중계시간은 2월25일 목요일 02:00 분에 토트넘의 홈구장인 Tottenham Hotspur Stadium 에서 양팀의 경기가 진행 예고된 상황입니다.

 

요즘 힘을 못쓰고 있는 토트넘이 그래도 이번 유로파리그 경기에서는 원정에서 이미 다득점과 대승을 했기 때문에 주전을 대거 휴식을 줄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아쉽게도 유로파리그 경기는 SPOTV TV 채널에서 무료중계로도 시청이 불가능한 컵대회중에 하나입니다.

 

 

리그에서는 아주 그냥 정말 경기력이 최악을 보여주면서 웨스트햄전에서도 패배를 했습니다. 과연 전술에 문제인건지 선수들에 체력회복 불가와 개인능력의 문제인건지 도무지 누굴 탓해야 할지도 모르겠는 토트넘의 현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원정으로 넘어오는 볼프스베르거 팀에게는 이길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어찌보면 무리뉴 감독은 이미 이 스쿼드론 리그 우승은 물건너갔음을 예상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겨울이적시장에서도 아무런 영입도 없었고 박싱데이에 엄청난 살인일정속에 탑 플레이어라곤 손흥민,해리케인,베일 더군다나 베일은 회복기에 있기 때문에.. 매우 힘든 여정이였죠,

 

 

 

어떻게보면 포체티노 감독이 챔피언스리그 결승까지 올린건 비록 우승은 못했더라도.. 정말 대단한 일이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에서 토트넘은 볼프스베르거를 상대로 비니시우스와 베일 선수를 선발로 출전시키는게 유력해보입니다. 그리고 토트넘은 이후 리그일정이 다소 약팀과의 일정이 있기에 이제부터 승리르 챙길듯 합니다.

 

원정으로 오는 볼프스베르거 팀이 좋은 경기력을 했으면 좋겠고 손흥민 선수가 후반에라도 나오면 더울 좋을듯 합니다. 아쉽게도 SPOTV 무료중계가 없기 때문에 아래방법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