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LPGA 2021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우승상금 및 실시간스코어

반응형

 

2021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세번째 대회인 드라이브온 챔피언십이 한국시간으로 3월8일 월요일 새벽에 마지막 최종라운드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많은 선수들이 출전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3라운드가 종료된 지금 전인지 선수가 가장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진영 선수는 컷오프 탈락에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번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대회는 미국 플로리다 Golden Ocala Golf Club 에서 열리고 있으며, 총상금 규모가 150만달러로써 LPGA 의 일반적인 대회에서는 다소 상금이 낮은 규모라고 보심될듯 합니다.

 

 

 

 

LPGA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볼빅 대회는 마지막 라운드 JTBC 골프 중계방송사에서 중계시간이 3월8일 월요일 새벽 4시15분에 해준다고 합니다.

 

 

JTBC 골프채널이나 네이버골프 / 다음골프 채널을 통해서 무료중계시청이 가능한걸로 파악이되고있습니다.

 

 

 

 

3라운드까지 진행된 가운데 한국에서는 전인지 선수가 공동8위 4언더파를 기록중이며, 박희영 선수가 공동11위 3언더파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현재 선수가 13언더파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마지막 라운드에서 한국 선수가 우승을 위한 확률상 거의 희박하다고 보여집니다.

 

 

 

 

이번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대회는 작년 기록이 전무한 대회이기 때문에 대회가 마무리되야지만 순위별상금과 우승상금이 제대로 파악이 될듯 합니다.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 , 리더보드, 여자골프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