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파리생제르망 바르셀로나 중계 무료 챔피언스리그

반응형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 생제르망 FC FC 바르셀로나 무료 생중계 방송채널 . 파리생제르망 PSG 와 바르셀로나의 경기 중계시간은 3월11일 목요일 새벽 5시에 파리생제르망의 홈구장인 Parc des Princes 구장에서 양팀의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드디어 음바페의 시대가 오는것인가

 

 

16강 1차전에서 FC 바르셀로나는 그것도 홈구장에서 파리생제르망에게 음바페 선수에게 3골을 헌납해주면서 체면이 말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1:4 대패를 당하면서 사실상 2차전에서 홈구장도 아닌 원정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매우 매우 힘든 경기를 치뤄야 합니다. 최소한 4골이상의 승리를 거둬야 하는 거의 불가능한 스코어를 내야지만 챔피 8강에 오를수 있습니다.

 

 

시즌 초반에 메시와 구단과의 불화설로 인해서 바로 맨시티로 이적을 하는거 아닌가 하는 아주 팀내 불안한 기운이 있긴 했지만 역시나 바르셀로나의 상징답게 메시는 그냥 팀에 남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르셀로나는 이번 라리가에서 AT 마드리드에게 선두자리를 내주면서 여전히 선두권 박스권안에 있지만 예전만큼의 임팩트 강한 팀으로써의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기간 명문구단으로 자리매김한 클라스가 있는 팀이기 때문에 이번 빅매치 파리생제르망과 바르셀로나의 경기는 많은 이들에게 최고 관심의 경기가 될듯 합니다.

 

 

아쉽게도 국내방송사를 통한 무료중계가 예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검색창에서 뽀 빠 이 T V 검색후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