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서구 연희동 카페 루원시티 가볼만한 야외테이블 잔디밭 좋은데

반응형




인천 서구 연희동 카페 " 메리골드 "

루원시티 가볼만한곳 

야외테이블 과 잔디밭이 좋았어요




스포츠만 주구장창 쓰던 랏슈에 블로그에 처음으로 일상내용을 써보게되는군요, 물론 친구가 운영하는 인천 서구 연희동에 위치한 카페 커피숍인데요, 요즘같은 시기에 야외테이블 과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하기도 좋았어요.


이미 디저트가 유명하다는 리뷰들이 있었는데.. 저는 아직 먹어보질 못했답니다.





입구부터 뭔가 감각있는 디자인 .. 더군다나 저는 처음에 친구가 카페(커피숍)을 물론 어머님이 하신다길래 가보았는데요,, 잔디밭을 보고.. 카페가 맞아? 하는 의심을 하하하


인천 서구 연희동에 위치한 카페 메리골드 는 인천디자인고등학교 바로 앞에 있구요, 제가 자주가는 루원시티 가정지구에서도 가까웠답니다. 밤마실로 걷다가 가셔도 너무 좋을듯 하더라구요.






친구가 도예쪽을 전공하다보니.. 이런 고풍스럽고 고급진 인테리어 멍미.. 사실 저는 갈때마다 시간에 조금 쫓기다 보니깐, 디저트를 제대로 먹어보질 못한게 아쉬웠어요.


그래도 나에사랑 여름에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역시나 진리라는것 !!






물론 지금처럼 더운 한 여름에는 야외테이블이 있는 실외는 가기가 좀 부담스러울지도 모르지만, 아직까지 늦은 오후 저녁시간에는 바람도선선하게 불어서 나가보아도 되요? 하면서 다소곳하게 밖으로 고고





바깥쪽에는 두분이서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3개정도 있었어요, 그리고 잔디밭에도 앉아도 되요. 가을에 더욱 좋을듯 한 메리골드에 잔디밭 






사장님 찬스로 딸아이가 열심히 잔디밭을 물을 주는 모습.. 그러더니 결국엔






사장님에 꼬꼬마 사랑 ~ 난 자유구나 ~ 





다시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아이는 오렌지에이드를 마시며 늦은 오후 시간을 너무나 좋게 보냈어요, 물론 에어콘 바람이 시원한 실내공간도 좋지만,


인천 서구 연희동 카페 "메리골드" 는 야외테이블 잔디밭도 또 하나에 좋은 공간이지 않을까 해요. 물론 한여름에는 다소 더울수도 있어요 !! 다음에는 꼭 디저트 도 먹어볼테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