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로마 마스터즈 오픈 테니스대회 프리뷰 대진표 라파엘나달 조코비치 출전

반응형

로마 마스터즈 오픈 테니스대회 ATP

대진표 라파엘나달 조코비치 출전

 

 

 

과연 이 대회는 롤랑가로스 메이저대회의 전초전이 될것인지, 조코비치 선수의 실격패를 씻어낼수 있을런지.. 올해는 참 조코비치 선수의 팬이 더더욱 떨어지는 한해가 될듯 합니다.

 

물론 실력면으로 사실 현재까지 상황을 본다면 나달 과 페더러의 업적을 넘을 유일한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팬과 스폰서에 대한 후원금 면에서 한참 뒤쳐지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US오픈 테니스대회를 불참한 라파엘 나달 선수가 바로 흙코트 .. 에서 열리는 이탈리아 로마 오픈에출전을 하게되었습니다.

 

이전메이저 결승전까지 간 즈베레프 와 도미니크팀 선수는 당연히 출전을 하지못했구요.

 

 

 

다만 하드코트 에서 ( 일명 흙코트 ) 에서 가장 강력함을 보이고 있는 라파엘 나달 선수를 상대로 조코비치 선수가 얼마나 잘 해낼지,

 

또한 메이저대회가 아니기에 2세트만 이기면 되기 때문에, 조코비치 선수에게도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다만 이미 한 대회를 치루고 온 선수와

 

이제 복귀전을 치루는 선수와의 대결이기에 변수가 상당할듯 합니다.

 

 

 

이번대회는 예선전도 치뤄졌는데요, 권순우 선수는 예선전에서 아쉽게도 탈락을 했고, 본선행은 56명의 선수로 정해졌습니다.

 

로마 마스터즈 오픈 테니스대회에 총상금은 3,465,056 유로 입니다. 

 

 

 

우승자에 주어지는 우승상금은 205,200 유로 이구요, 준우승 상금은 150,000 유로입니다. 우승자와 준우승자의 차이가 그리 크진 않내요.

 

한화로 약 3억원 가량의 돈을 우승상금으로 받게됩니다.

 

 

 

[ 로마오픈 대진표 ] 바로가기 - 제가 글을 쓰는 오후11시 인데요 , 유럽이다보니 역시나 마찬가지로 한국시간으로 저녁이후에 경기들이 있는듯 합니다.

 

조코비치 와 나달 선수 모두 1라운드는 부전승으로 2라운드에 진출을 하게되었습니다. 시드권자의 특권이기도 하죠

WTA 여자테니스대회도 마찬가지로 열리고 있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포스팅도 곧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