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로마 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여자단식 중계시간

반응형

2020 로마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여자단식 중계시간

 

 

 

US오픈 테니스대회로 뜨겁게 팬분들에게 예열을 시킨 테니스계가 이제 로마오픈에 이어서 프랑스오픈도 대기하고 있습니다.

 

다만 프랑스오픈 이후에는 딱히 치뤄질 대회가 없다는게 많이 아쉽다보니. 테니스에관한 애기를 좀더 많이 할까 합니다.

 

 

 

일단 US오픈 대회를 치룬 선수들은 대부분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리고있는 로마 마스터즈 오픈에는 참가를 하지 않는듯 하구요,

 

혹은 조코비치 선수처럼 일찍 탈락한 선수들은 참가를 한듯 합니다. 그중에는 권순우 선수도 있었구요. 

 

 

 

또한 시모나 할렙 선수또한 미국대회는 재껴두고 로마 대회부터 참가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년도는 많은 대회를 치루지 못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유럽권에서 있는 대회는 무조건 필승 모드로 진행하지 않을까 싶내요

 

 

 

2020/09/16 기준으로 대회 5일차를 맞는데요, 드디어 32강전에서 조코비치,라파엘나달 선수가 경기를 치룹니다. 1회전정도는 물론 가뿐히 통과할듯 하고.

 

솔직히 탑시드권자에 치치파스 등에 선수가 있긴하지만, 클레이코트에서는 나달 선수가 워낙 강하기 때문에 큰 걸림돌까지 되지 않을듯 합니다.

 

로마는 한국과 시차가 대략 7시간정도 차이가 난다보심됩니다. 오전11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후6시부터 진행됩니다 . 나달 선수가 처음으로 하는 경기는 현지시간 오후7시 한국시간으로는 새벽2시로 예측됩니다

 

 

 

특히 7개월만에 대회를 치룰 라파엘 나달 선수의 경기가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아마 로마오픈 결승전은 월요일 새벽에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 됩니다.

 

 

 

현재 JTBC 채널쪽이 LPGA 와도 중계권에 대한 문제가 있어서 다소 말들이 많은데요, 사실 SBS골프쪽도 그렇고.. 흠 JTBC만이라도 제대로 진행이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아무튼 로마오픈은 일단 국내정식채널에서는 시청이 어려울듯 하구요, 다만 예전부터 해외사이트에서는 시청이 가능했던 부분이기에 그쪽을 알려드립니다.

 

[ 시청하는곳 ] 바로가기 

 

고화질은 아니라는점을 참고해주시고, 즐거운 시청하세요 테니스대회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