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대진표

반응형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대진표 ,, 롤랑가로스

 

 

 

탑시드권자에게는 그만한 혜택이 주어지는 테니스대회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세계랭킹 1위와 2위에게는 맨 처음과 맨 뒤를 선사받게되었습니다.

 

물론 그 누구나 아실만한 노박조코비치 선수가 맨 처음자리를 그리고 그 뒤를 잇는 라파엘 나달 선수가 맨 뒷자리를 부여받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탑시드권자 8명이 빠른 시일안에 붙지않게 대진표를 만든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입니다.

 

 

 

물론 그렇다 하더라도, 최대한 일명 꿀대진으로 스케쥴이 나온 선수가 있는 반면에 아닌 선수도 있을거구요, 첫 라운드부터 예전에 이름좀 날리던 선수와 첫 라운드를 펼칠 선수들도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바브린카 선수와 머레이 선수입니다. 두 선수 모두 메이저대회 우승경험이 있을만큼 실력면에서는 인정받지만 빅3선수에 비해서 꾸준함은 떨어집니다.

 

이 두 선수가 프랑테니스대회 롤랑가로스 1회전 128강전에 붙는다니 일단 관심를 가지고 중계방송을 볼분들이 엄청나게 많을듯 합니다. 빅매치 니깐요

 

 

 

일단 노박조코비치 선수는 16강전까지는 딱히 위협될만한 선수가 없는듯 합니다. 어찌보면 대진표가 잘 나온 선수중에 한명이기도 한듯 하구요.

 

 

 

중간 라인쯤에 치치파스 그리고 4위부터 8위까지의 선수들이 몰려있는 대진표라구 할수 있습니다.

 

 

 

권순우 선수는 106번에 자리잡구 있으며, 1라운드는 세계랭킹 25위 페르 선수와 붙는다구 합니다. 그리고 서두에 말씀드린

 

바브린카 대 머레이 의 위치는 81번 82번 이며, 바브린카는 순위가 16위로 예전에 비해서 떨어진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파엘나달 선수 대진인데요, 니시코리 선수가 맞다면 빠르게 어느정도 네임밸류 있는 선수와 붙게되겠는데요, 근데 선수 이름 옆에 순위가 없는게 .. 이름은 맞는걸 보니 그래도 현 아시아 테니스선수중에 가장 뛰어난 선수가 아닌가 하는 개인적 생각을 해봅니다.

 

www.atptour.com/en/scores/current/roland-garros/520/draws

 

Roland Garros | Results | ATP Tour | Tennis

 

www.atptour.com

2020 프랑스오픈 롤랑가로스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실시간 대진표는 공홈에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