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프랑스오픈 롤랑가로스 테니스대회 여자단식 4강전 결승전 대진표

반응형

2020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여자단식 부분 준결승 결승전 대진표 할렙 선수가 신예에게 탈락에 수모를 당하다

 

 

 

강력한 우승후보로 여겨졌던 , 시모나할렙 선수와 세레나윌리엄스 선수가 탈락을 했습니다. 특히나 할렙 선수는 폴란드 19세 선수 라구 하는. 시모엥스키.. 아 이름도 어려운 선수에게 충격패를 당했습니다.

 

 

 

잠시 여자테니스선수세계랭킹을 본다면, 딱히 눈에 보이는 선수들이 있나 싶을정도로 임팩트 있는 선수가 없어진듯 합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샤라포바 선수가 스타성이 있었는데요 사실 지금은 오사카 선수가 가장 스타성이 있다구 보여집니다.

 

그나마 할렙선수가 오랫동안 활동을 했기에 많은 분들에게 익숙한 선수였는데.. 탈락을 해버려서.

 

 

 

또한 현재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여자단식 부분에서 준준결승 이상에 오른 선수들중에는 그래도 랭커들이 많긴합니다. 다만 우리가 알고 있는 선수들이 물론 제 기준으로 아직도 샤라포바 선수가 각인되어있을만큼 임팩트가 강하긴했죠

 

 

 

솔직히 이미 관중도 많이 허용하지 못하는 롤랑가로스 2020 에서 할렙이나 세레나윌리엄스 선수가 최소 준결승까진 갔어야 많은 테니스팬분들에게 흥미로운 대회가 더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10월6일 밤9시 상황에 여자단식은 QF 쿼터파이널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8강전이라구 할수 있습니다. 랭킹5위인 선수가 밀리고 있는 상황이군요 

 

 

 

여기에선 시드4번가 시드7번의 준결승전이 유력해보이기도 합니다. 어찌되었건 결승전은 탑랭커 선수가 한명이라도 올라간다는 가정이라면 , 딱 한명에 선수와 예상을 깬 선수의 결승전 구도로 갈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이번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는 10월11일부로 끝나구요, 여자단식은 아무래도 남자경기보다 경기진행시간이 빠르다보니 밤9시에 준준결승 생중계로진행되고 있는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