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결승전 남자단식 여자단식 중계시간

반응형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롤랑가로스 결승전 대진표 완성 남자단식 여자단식 경기중계시간은

 

 

 

누구나 예상을 했을 대진표가 성사되었습니다. 남자단식은 역시나.. 역시나.. 노박 조코비치 대 라파엘 나달 과연 조코비치 선수는 클레이코트에서 흙신에 벽을 넘을수 있을까?

 

 

 

여자단식은 할렙을 꺽은 신예 초초초 신예 폴란드의 19세 시비옹테크 그리고 미국에 케닌 케닌 선수는 이미 이번 2020 테니스 메이저대회 호주오픈에서 우승을 한 이력이 있습니다.

 

 

 

사실 전 케닌 이라는 선수를 전혀 몰랐어요, 최근에도 언론에서 나오미 오사카 선수에 대한 애기는 있었지만, 케닌에 대한 애기가 별루 없었거든요.

 

다만 호주오픈에서 이미 무구루사 선수를 이긴 어찌보면 나이는 완전 어리지 않지만, 이미 실력이 입증된 선수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두 선수는 상대전적이 없습니다.. 케닌 선수는 이미 WTA 대회에서 우승만 5차례를 경험한 어찌보면 이미 노련한 선수에 반열에 올라왔구요,

 

시비옹테크 선수는 나이도 어리기 때문에 앞으로 발전을 할지 아니면 멈춰버릴지 두고봐야할 선수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살아있는 남자단식 테니스 전설이라구 불리는 노박조코비치와 라파엘나달 선수인데요 드디어 예상대로 결승에서 만나게되었습니다.

 

 

 

최근에 우세를 본다면 노박조코비치 선수의 컨디션이라구 해야할지는 모르겠으나, 좀더 우세하죠 다만변수는 코트차이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2018년도 이후에 조코비치 선수와 나달 선수의 대결구도를 본다면, 클레이코트를 제외한 대회에서는 조코비치 선수가 백프로의 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흙신이라는 타이틀 답게 대신 클레이코트에서는 라파엘 나달선수가 진적은 없죠,, 과연 이 징크스를 벗어날수 있을지..

 

 

 

시청은 JTBC 폭스채널 혹은 네이버스포츠센터 에서 보심되구요, 경기시간은

 

2020 프랑스오픈 롤랑가로스 테니스대회 여자단식 토요일 밤 10:00 슈비온텍 대 소니아 케닌

2020 프랑스오픈 롤라악로스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일요일 밤 10:00 라파엘나달 대 노박 조코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