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테니스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권순우 경기시간

반응형

2020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권순우 경기시간 128강전

 

 

 

27일부터 롤랑가로스 대회가 시작되는걸 알고 있었는데요, 그게 일요일 밤부터 인줄은 깜빡을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유일한 본선 진출자 권순우 선수가 곧 경기를 치룬다구 합니다.

 

다만 아쉽게도 네이버스코어보드에서도 같이 생중계를 해줄지는 아직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첫째날 128강전 경기가 이미 치뤄지고 있구요, 첫라운드부터 고핀 선수가.. 탈락을 했습니다... 이게 왠일일까요.. 그리고 이제 바브린카 대 머레이 선수의 빅매치가 WTA 여자경기 두경기를 앞서 치루고 한국 시간으로는 아마 새벽에 경기를 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한국에 권순우 선수는 프랑스에 페르 선수와 경기를 할 예정인데요, 일단 JTBC 폭스 스포츠 채널에서 생방송을 역시나 프랑스 테니스대회를 해줄 예정이며.

 

27일 밤 11시 30분정도로 예상을 하고 있지만, 앞선 경기가 좀더 지연되면 좀더 늦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상대선수인 페르 선수가 랭킹이 25위인만큼 하지만 나이가 좀더 많기 때문에 최대한 체력전으로 밀고 가야 그나마 승산이 있지 않을까 예상이되는데요

 

 

 

일단 경기중계시간은 본래 10시였지만, 현재 11시 이후로 예정중입니다. 앞으로도 앞에 여자부 경기가 좀더 오랜 경기시간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본래 네이버에서도 한국선수 그리고 메이저대회 테니스 영상을 같이 보내주는데 현재까지는 소식이 없어서 일단 이곳을 추천드리구요, 물론 네이버에서도 해준다면 네이버를 통해서 시청하시는게 가장 현명하죠

 

popeyetv.com/

권순우 선수가 이렇게 빨리 프랑스 롤랑가로스 128강전을 치룰지를 예상을 못했더라는.. 잘못하면 포스팅을 못할뻔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