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실시간스코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순위 컷오프

반응형

klpga 실시간스코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순위 및 컷오프 통과자 탈락자 안내 선두권은 현재 김효주 박현경 고진영이 자리잡구 있습니다.

 

 

 

시즌 2승을 노리는 김효주 선수와 시즌 3승으로 상금순위에서 다시 앞서갈려는 박현경 선수 그리고 이번시즌 KLPGA 첫승이 없는 고진영 선수까지 역시 우승할만한 선수들의 대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역시 하반기 메이저대회답게 실력이 이미 입증되고 검증된 선수들의 활약이 뚜렸한 2라운드까지 경기였습니다. 특히나 이번시즌 상금순위 1위인 박현경과 아직 우승은 없지만 상금순위 2위인 임희정 선수 

 

그리고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 때문에 자가격리까지 하고 돌아온 허미정 선수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순위를 잠시 살펴보시죠 klpga 공홈을 통해서 실시간스코어를 보았는데요 , 

 

1위 김효주 9언더파 

2위 박현경 5언더파

3위 고진영 4언더파

3위 허미정 4언더파

5위 김유빈 3언더파

6위 장하나 2언더파

6위 최혜진 2언더파

6위 박주영 1언더파

 

 

이정은6,유해란,임희정,이다연 선수가 뒤를 잇고 있는데요, 김효주 선수가 2위와 4언더파 차이이기 때문에 3라운드에서 이 간격을 좁히지 못한다면 김효주 선수의 시즌2승이 가까워 보입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내에 머무르고 있지만, 대회에 자주 출전하지 않던 고진영,유소연 선수가 벌써 2대회연속 출전을 하면서 관심을 많이 받았는데요, 그나마 고진영 선수가 좋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습니다.

 

 

 

이번 klpga 2020 에서 1승을 기록한 김민서5 오지현 안나린 선수가 보입니다.

 

 

 

유소연 선수는 5오버파로 공동33위인데요, 5오버파라면... 컷오프가 불가능한 스코어인데요, 이번 코스가 상당히 어려운듯 보입니다.

 

 

 

안송이 선수 그리고 안소현 선수가 7오버파로 컷오프는 통과를 했습니다.

 

 

 

최종 공동 58위 8오버파까지 컷오프를 통과하는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이 되겠습니다. 토요일부터 3라운드가 진행이될겁니다. 그래도 안소현 선수는 컷오프를 통과했으니 4라운드까지 볼수 있을듯 합니다.

 

 

 

하반기 마지막 메이저대회 모든 선수가 건강에 문제없이 좋은 모습을 이어가길 바라며, klpga 실시간스코어는 네이버골프 이나 klpga 공홈 투어일정에 리더보드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klpga 공홈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