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더 베스트 FIFA 풋볼 어워즈 푸스카스상 발표 시간 중계방송

반응형

더 베스트 FIFA 풋볼 어워즈 

푸스카스상 발표 시간 중계



손흥민 선수가 최종 3인에 선정된 푸스카스상의 중계시간은

과연 언제일까?





벌써부터 언론에 관심은 오로지 푸스카스상의 후로보 올라온 한국의 축구스타 손흥민선수의 푸스카스상 발표에 대한것일겁니다. 최종3인에 오른 후보들도 사실 뭐 골은 쟁쟁한건 맞습니다. 저또한 푸스카스상 후보골을 본 바로는 확실히 손흥민선수의 2012년 12월의 번로와의 16라운드 경기에서 70m 단독드리블 골은 거의 압도적이라구 할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에 발표하는 더 베스트 FIFA 풋볼어워즈는 꼭 푸스카스상만 다루는게 아니라 최고의 선수를 비롯해서 감독 골키퍼 여자선수들도 다룹니다. 한국에 손흥민 선수가 푸스카스상 후보로 올라온것과 지소연 선수 또한 올해의선수 후보로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푸스카스상 후보로 올라온 선수중에 첫번째 골은 오버헤드킥을 멋지게 했구요 사실 오버헤드킥은 약간의 뽀록성이 강하긴 하죠





그리고 현재는 AT마드리드로 이적한 수아레즈 선수가 바르셀로나 시절에 넣은 백힐킥 이것도 사실 뽀록성이 매우 강하다고 제 개인적으로 판단되는 바입니다.





그리고 뭐 명실상부 2019년도 최고의 골로 봐도 무방할만한 손흥민 선수의 70m 단독드리블 번리와의 16라운드에서 나온골 까지 해서 총 3골이 푸스카스상 후보로 올라왔으며 사실 손흥민선수의 골이 다른 두골과 비교한다면 뽀록성보다는 정말 대단한 피니쉬 까지 보여준 골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푸스카스상의 선정방식은 팬투표가 50% 전문가투표 50% 라구 하는데요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축구 인기가 뜨겁기도 하구요 조회수만으로만 보더라도 다른 두 선수에 비해서 거의 두배가까운 조회수를 보였기에 더욱 손흥민선수의 푸스카스상의 영광이 올수 있지 않을까 예상되는 바 입니다.



더 베스트 FIFA 풋볼 어워즈 와 푸스카스상의 발표시간은 18일 금요일 새벽3시부터 진행되구요 중계방송사는 유튜브 FIFA 공식채널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로 볼수가 있으십니다.


https://www.youtube.com/user/FIFATV


아침에 언론에 손흥민선수의 푸스카스상수상 소식이 들렸으면 너무나 즐거운 금요일이 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