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손흥민 100호골에 이제 2골만 남았다

반응형


토트넘에 새구장에서 첫골을 기록한것도 손흥민 선수이며 팰리스 상대로 토트넘 소속으로 제일 골을 많이 기록한 선수마져 손흥민 선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12월13일 일요일에 열리는 2020-2021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토트넘 대 크리스탈 팰리스 축구 중계에 많은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토트넘은 손흥민과 해리케인의 활약으로 리그 1위 그리고 유로파리그도 1위를 기록중에 기분좋은 순항을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훗스퍼는 새구장에서 열리는 첫 경기의 상대팀이 12월13일에 맞붙을 크리스탈 팰리스 였습니다 그때도 팰리스에게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둔 토트넘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크게 이변이 잇지 않는한 토트넘이 팰리스경기중계에서 이기지 않을까라는 예상이 많구요 특히나 이번시즌 벌써 13호골을 기록중인 손흥민 선수가 이제 토트넘소속으로 100호골을 넣기까지 단 2골만 남아있습니다.





다만 이번경기에서 해리케인과 손흥민 선수는 풀타임 출전은 하지않을듯 합니다 목요일에 있을 현재 리그3위인 리버풀과의 경기가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현재 진행형인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토트넘 대 크리스탈 팰리스에 경기에 좀더 집중을 해야되겠죠




토트넘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축구 생중계 시간은 12월13일 밤 11:15

SPOTV NOW / SPOTV 





토트넘은 딱히 선수진에 부상자가 라멜라 선수말곤 없구요 크리스탈 팰리스는 부상자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트넘경기에서 맞불작전보다는 역습에 의한 공격포인트를 올릴려구 할테지만 그것도 스피드에 특화된 선수가 많지 않다는점이 앞으로의 크리스탈 팰리스의 최대 단점이지 않을까 예상되구요





다만 리그에서는 손흥민 해리케인 콤비가 득점 도움을 독차지 하고 있기 때문에 주중 리버풀 경기를 위해서 후반전에 만약에 한명의 선수가 빠졌을때의 교체선수가 얼마나 이 빈자리를 잘 매꿔주느냐가 앞으로 선두권싸움에서 토트넘이 해결해야할 가장 큰 숙제라구 판단됩니다.





어찌되었건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는 SPOTV 에서 TV중계시청은 쉽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라던지 인터넷 생중계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TV로 시청하는걸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