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팰리스 중계 프리미어리그 12월13일 경기

반응형



이제 100호골을 향해 달려가는 토트넘의 손흥민선수가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12월13일 일요일 오랜만에 황금시간대에 경기를 치룰예정입니다. 더군다나 새벽시간대가 아닌 황금시간대 이기 때문에 토트넘 팰리스 중계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또한 손흥민 선수가 팰리스전 가장 높은 득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중계 혹은 모바일중계는 토트넘 팰리스 중계는 TV시청말고도 아래에





사실 TV채널에서는 무료중계시청이 가능하기에 인터넷 혹은 모바일시청이 아니라면 SPOTV 를 추천드려요







13일에 있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팰리스 중계전에 금요일에 유로파리그 마지막 조별리그전이 있었지요, 앤트워프에게 유일하게 1패를 당해서 이번 홈에서 열린 경기에서는 토트넘이 2:0 승리를 거두면서 유로파리그에서도 조순위 1위로 올라가게되었습니다. 다만 챔피언스리그에서 내려온 팀들이 또 쟁쟁하기 때문에 우승경쟁이 매우 치열할듯 합니다.






사실 이번 크리스탈팰리스 전에서 토트넘 경기중계가 더욱 관심을 끄는 이유는 토트넘소속으로 100호골에 도전을 하고 있다라는 사실이죠, 물론 해리케인이 현재 가장 많은 골을 넣고는 있지만, 현재 추세로만 본다면 손흥민 선수의 득점이 가장 유력해보입니다. 그런 상황을 고려해서 SPOTV NOW 에서는 손흥민선수의 토트넘 100호골순간을 함께하고자 이벤트도 한다구 하니 도전해보세요




토트넘 팰리스 예산선발라인업을 본다면, 해리케인이 선두에 서고 베르흐바인-음둠벨레-손흥민-호이비에르-시소코-오리에-알더베르트-다이어-레길론-요리스 구조입니다.


팰리스는 자하-벤테케 를 바탕으로 4-4-2 포메이션을 구사하고 있고 토트넘은 4-2-3-1를 추구합니다. 다만 현재 오리에 선수가 경미한 부상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로셀로 선수가 이 자리에 들어올수도 있을듯 합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부상자가 상당히 많고 이번 토트넘 경기에 나오지 못한 선수만 하더라도 4명에 달합니다. 그에반해 토트넘은 일단은 라멜라선수가 아직은 부상에서 회복이 덜된 상태같구요, 오리에 선수가 아마도 나올수도 있고 못나올수도 있을듯하내요 다만 이제 유로파리그가 당분간 없기에 큰 원정이 없다라는 점에서 토트넘은 희망적인 소식입니다.






토트넘 팰리스 최근전적 라스트 10경기에 대해서만 본다면, 사실 아주 오랜전 경기는 의미가 그렇게까지 크지못하고 현재 토트넘은 리그1위 팰리스는 리그 중위권이기도합니다.


토트넘 vs 팰리스 [ 팰리스 홈 1:1 ] 2020

토트넘 vs 팰리스 [ 토트넘 홈 4:0 ] 2019

토트넘 vs 팰리스 [ 토트넘 홈 2:0 ] 2019


물론 이번에는 크리스탈팰리스 홈구장에서 열리지만, 현 상황에서는 토트넘의 승리 혹은 무승부가 맞을듯 합니다.






토트넘 팰리스 중계에서 가장 핫한 선수라구 한다면 당연히 팰리스전 5골을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해리케인 선수인데요, 이 두선수가 참.. 최고에 파트너이자 좋은 경쟁자인듯 하내요. 그에반해 자하/벤테케 선수는 토트넘전에서 골을 많이 기록을 하지 못했습니다. 물론 최근경기들이 토트넘의 골이 아무래도 많다보니 이러한 결과가 나온듯 합니다.





토트넘 팰리스 중계시간은 12월13일 일요일 밤 11시15분 이구요 TV시청은 SPOTV 에서 무료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며, 인터넷이나 모바일 중계는 SPOTV NOW 유료회원이라면 가능합니다. 그외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곳에서 시청하심되십니다.






앞으로 해리케인/손흥민 이 두 주축공격수가 큰 부상마 없다면 토트넘은 승승장구 모드일듯 합니다. 최근에 맨시티도 꺽고 맨유도 크게 꺽었기 때문이죠, 또한 현재 득점선두에세 밀려난 손흥민 선수가 이번 팰리스 전에서는 골을 기록해서 다시금 득점선두로 올라가길 바래봅니다.





이것으로 12월13일 일요일 밤 11:15분 오랜만에 황금시간대에 열리는 토트넘 팰리스 중계소식이였습니다. 리그 12라운드이구요 이제부터 박싱데이의 시작으로 목요일 평일에는 프리미어리그가 열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