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아스날 중계 손흥민 선발출전

반응형

 

 

국내에서 금일자 수도권 2.5단계 격상으로 인해서 우울한 가운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중인 손흥민 선수가 이번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에서 다시금 골을 기록해서 이 분위가 다운된 한국에 힘을 주기 바라면서 

 

 

 

리그1위 토트넘 그리고 리그14위 아스날 토트넘의 홈구장에서 관중허용 첫 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중계채널 방송사는 SPOTV 로써 모바일과 인터넷에서 생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SPOTV NOW 그리고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토트넘 아스날 중계 위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매치데이11 프리미어리그 이미 많은 경기가 치뤄졌구요 그동안 첼시가 승리를 차지하면서 깜짝 리그1위 복귀를 한상태입니다. 그로인해서 본래 득실차로 1위를 하고있던 토트넘은 리그2위로 한발 물러섰지요

 

 

 

 

현재 토트넘과 리버풀이 승점 21점으로 같고 아직 한경기 덜 치룬 상태입니다. 다만 득실차에서 토트넘이 리버풀보다 7골차로 높기 때문에 만약에 이번에 두팀다 승리한다 하더라도 토트넘의 리그1위가 더 유력합니다.

 

 

 

한때 나름 좋은 듀오로 활약을 하고있던 아스날의 오바메양-라카제트 부진으로 인해서 현재 리그14위까지 떨어져버린 아스날의 상황이 많이 좋지못합니다.

 

 

 

 

극심한 골가뭄에 시달리고 있는 아스날은 오바메양-라카제트 두선수의 골합산 기록이 고작5골이 끝입니다. 그리고 첼시에서 건너온 윌리안 선수가 어시스트(도움) 부분에서 3개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잠시 리그2위에 내려온 토트넘은 상황이 아주 좋은편이죠, 리그득점1위 손흥민 선수가 9골을 기록중이며, 해리케인 선수가 7골입니다. 그리고 도움부분에서도 해리케인 9도움.. 손흥민 2도움을 기록할만큼 이 두 선수의 콤비가 좋긴한데. 다만 이 두선수가 만약 빠져버린다면.. 암울해져버릴지도 모릅니다. 비니시우스가 프리미어리그에서도 활약이 좋아야 할듯 합니다.

 

 

 

 

이번 20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토트넘과 그리고 아스날의 경기 중계시간은 12월7일 월요일 새벽 01:30분이구요 SPOTV 와 SPOTV NOW 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주일전에는 부상으로 인해서 주중 유로파리그에 빠져버린 해리케인선수와 몇주간 부상으로 자리를 이탈한 토비알더베르트의 복귀가 사실화 되면서 이번 주말에 열리는 11라운드에서는 아스날을 상대로 가장 많은 골을 기록중인 해리케인이 선발출전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