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아스날 중계 프리미어리그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2020/2021시즌 북러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중계 

 

SPOTV 무료 중계 

 

모바일 인터넷 SPOTV NOW

 

 

리그 1위 굽히기에 들어갈것인가 , 리그14위에서 TOP10안으로 들어갈것인가 , 아스널 이 중요한 경기를 토트넘 홈 구장에서 12월7일 새벽 01:30분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를 치룹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토트넘 아스날 경기에 앞서서 한국시간으로 금요일 새벽 LASK 린츠 와의 경기에서 정말 천신마고 끝에 겨우 3:3 무승부로 경기를 끝내면서 조별리그 5차전에 미리 유로파리그 본선행을 확정지었습니다.

 

그리고 리그 11라운드 아스날 전을 토트넘 홈구장 첫 관중 허용을 맞이하면서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날 핵심 선수 , 손흥민

 

일단 헤리케인이 부상자 명단으로 빠진 가운데, 무리뉴 감독은 계속 인터뷰에서 아스날 경기에 헤리케인이 나오길 바란다 라는 뉘앙스만 풍기고 있습니다. 현재 부상자 명단에는 등재되어있긴 하지만 정확히 어떤 부위가 부상인지는 나오지 않는걸로 봐서는.. 느낌상 출전이 가능해보입니다.

 

 

 

 

 

손흥민은 린츠 전에서 1골 필드골을 기록했으며 후반전 82분까지 소화하고 교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우라 선수는 좀더 이른 65분까지 출전을 하고 교체가 되었구요 가레스베일이 첫골을 피케이골로 린츠전에서 신고를 하고 후반 82분에 역시 손흥민 선수와 같이 교체를 했습니다.

 

 

다만 현재 토트넘이 아스날전을 준비하면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수비진을 교체를 하지 않고 풀로 돌렸다는점이죠 물론 현재 아스날 공격진이 많이 무뎌진 상태이긴 해서 반신반의 합니다.

 

 

 

 

토트넘 아스날 상대전적

 

2020년도 토트넘 아스날 [ 홈 토트넘 승 ]

2019년도 아스날 토트넘 [ 홈 아스날 무승부 ]

2019년도 토트넘 아스날 [ 홈 토트넘 무승부 ]

 

최근 3경기 이제 4경기째인데요, 현재 상황을 보아서는 무승부 혹은 토트넘 승리가 가까워보입니다. 사실 손흥민 선수가 린츠 전에서 출전을 하지 않았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그러지 못한점이 아쉽죠

 

 

 

 

토트넘 아스날 최근 팀 성적

 

리그에서만 본다면 토트넘이 극강 모드 입니다. 첼시전은 무승부였지만 사실 첼시도 강한 팀이라는걸 확실히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그에반해 아스날은 패배-승리-패배-무승부-패배 , 유로파리그에서의 성적을 제외하고 리그에서는 거의 죽쓰고 있습니다. 일명 회생불가에 상태까지도 온듯해 보이는데요

 

 

 

 

아스날에 가장 큰 걱정거리 , 골수 1위가 라카제트 라는 점입니다. 본래 오바메양이 많은 골을 넣어줘야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있는 실정에서 공격에서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부상자도 많아 지면서 아르테타 감독의 머리속은 복잡해질것이고, 만에하나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북런던더비에서 토트넘에 진다면 더욱 끔찍한 상황까지 내몰릴듯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두 손흥민 

 

 

맨시티 전에서 한골 , 첼시전에서는 침묵 이구요 이제 12월7일 월요일 새벽 01:30분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길 바라며 중계 방송사는 SPOTV 인터넷 모바일 중계는 SPOTV NOW 를 통해서 볼수가 있으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