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lask 린츠 중계 무료 모바일 인터넷 유로파리그 매치데이5

반응형


2020/2021 시즌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매치데이 5라운드 토트넘 lask 린츠 중계 무료 그리고 모바일 인터넷 생중계 시청 하기 SPOTV NOW 말고 다른 방법은





리그 선두에 올라온 토트넘이 이제는 당분간 없을 오스트리아 원정으로 LASK 린츠 팀을 상대로 유로파리그 32강 조기행을 확정짓기 위해서 비행기에 오릅니다.


이전 루도고레츠 경기에서도 루도고레츠 선수 대다수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경기 취소 위기에도 올라왔지만, 다행히도 무사히 열리면서 이제 매치데이5를 준비해야합니다.







처음 맞대결에서는 토트넘 홈구장이였다는 점도 있기 때문에, 토트넘이 그리 힘들이지 않고 3: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때 후반출전으로 손흥민 선수까지 골을 기록하면서 좋은 기억이 남는 경기였다구 볼수 있을텐데요, 


다만 몇분전이 있던 기자회견에서 헤리케인 부상 , 비니시우스 가 LASK 린츠 전 출장이 불투명하다는 말이 나오면서 손흥민 선수의 원톱 선발출전이 유력해보인다는 말들이 나옵니다.


그리되면 월요일 새벽에 있을 아스날 전이 다소 부담스러울텐데? 선발출전을 하기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도 쉽습니다.






토트넘 vs LASK 린츠 유로파리그 매치데이 5 ,


생중계 시간 4일 금요일 새벽 2:55


국내 중계 방송사 SPOTV NOW



이번 시즌은 손흥민 선수가 가장 최고에 한해를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무료로만 시청을 할수 있던 해외축구를 이제는 유료회원을 통해서 맘대로 볼수 있다는점이 많이 아쉽게되어버렸습니다.



물론 다행스럽게도 회원가입 없이 로그인없이도 시청가능한 방법은 존재하죠,





매치데이5라운드에 붙을 LASK 린츠는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1부리그에 속해있는 팀으로써 , 감독은 도미니크 탈하머 입니다. 다만 오스트리아 리그가 프리미어리그에 비하면 수준이 높다구는 할수 없죠 









그래도 리그에서는 2위에 올라와 있는 너무 무시하면 안될팀이기도 합니다. 더군다나 헤리케인은 어차피 선발출전을 거의 하지 않은 선수였고, 그나마 유로파리그에서 가장 활약을 잘해주던 비니시우스 출전이 불투명 하다니 걱정이 큽니다.





토트넘에게는 유로파리그에서 가장 최적화된 공격수라구 볼수있는 비니시우스 선수가 출전불투명 하다고는 하는데 정확한 이유는 말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헤리케인은 일단 아스날 전을 대비해서 그냥 쉬게 하는듯 합니다. 아무래도 오스트리아 원정을 가야 하기 때문에 후보명단에 올린다면 같이 비행기행을 해야합니다.






결구 이렇게 된다면, 만약에 비니시우스 선수의 출전이 정말 불가능해진다면.  라멜라,케인,비니시우스가 빠지기 때문에 공격옵션을 다시 생각해봐야하는데요


델리알리,루카스모우라,베르흐바인,손흥민,가레스베일 이렇게 눈에 들어옵니다. 다만 무게감에서는 역시나 손흥민 선수의 투입이 가장 확실해 보입니다.






토트넘은 금요일에 있을 LASK 린츠전에서 승리를 한다면, 6라운드 결과아 무관하게 유로파리그 32강전을 확정 지을수 있기 때문에 더욱이 이 경기를 이기고 싶어하지 않을까 하는 제 생각입니다.


물론 6라운드 마지막 경기가 현재 조1위를 달리고 있는 로열 앤트워프를 토트넘 홈구장으로 초대해서 하기 때문에 다소 부담가도 덜 하긴 할테니, 목요일 밤 선발명단을 보면 좀더 확실해 질듯 합니다.





12월4일 금요일 새벽 3시에 있을 토트넘 LASK 린츠 유로파리그 매치데이5 중계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기자회견 뉴스를 보지 못했더라면 , 아마도 전 그냥 손흥민 선수는 출전하지 않을꺼라는 생각을 가지고 글을 썼을꺼 같습니다.


역시 스포츠는 변수가 참으로 많은듯 합니다. 물론 수능이 끝난 다음날에 손흥민 선수의 골 뉴스를 보면 더욱 기분이 좋긴 하겠지만, 롱런을 위해서는 몸관리도 필수적으로 해야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