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첼시 중계 프리미어리그 30일 경기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2020/2021 시즌 리그 10라운드 경기가 11월30일 진행되며 손흥민이 속해있는 토트넘 첼시 중계 시간은 30일 오전 01:30분 SPOTV 통해서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리그 득점선두에 올라와 있는 손흥민 선수가 리그 10라운드 첼시전을 통해서 득점 선두 굽히기와 리그 선두 굽히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주중에 있었던 루도고레츠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출전을 하지 않고 이번 첼시전을 대비해서 한주 잘 휴식을 취하는걸로 무리뉴 감독이 플랜을 짠듯 합니다.

 

 

 

토트넘 vs 첼시 경기 중계 시간 

모바일 인터넷 무료 중계는 

 

위에서도 언급해드렸지만, 가정에서는 SPOTV 채널이 나오신다면 무료로 시청이 언제든 토트넘 리그 경기는 가능하십니다. 다만 모바일 기기 인터넷 컴퓨터로 무료 중계 시청은 불가능 하기에 유료회원 가입서비스나 혹은 우회 사이트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하다구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현재까지는 로그인 없이 회원가입 없이도 이번 토트넘 첼시 중계 방송을 시청하시는데 지장이 없을듯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단독 선두에 올라와있는 토트넘은 크게 부상자 없이 시즌을 진행중입니다. 유로파리그 에서도 1패만을 기록하면서 조별리그 1위를 유지하고 있구요,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선두 1위를 물론이거니와 득점선두 1위 도움선두 1위 다양한 부분에서 1위를 하면서, 토트넘 역사상 첫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할수도 있을지도 모르는 위대한 업적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경기는 무리뉴 감독이 첼시 감독을 하던시절에 열심히 레전드로 활동한 램파드 선수가 이제는 첼시 지휘권을 잡은 감독으로써 사제지간이 붙는 경기로도 현재 대단한 관심을 보이고 있구요,

첼시는 시즌 초반에 막대한 자금으로 선수 영입을 했고, 이제는 그 빛을 발하는 순간인듯 합니다. 벌써 리그 3위까지 치고 올라온 첼시로서는 이번 경기가 최소 무승부는 거둬야 하지 않을까 하는 중대한 경기일듯 합니다.

 

 

 

주중에 유로파리그 휴식을 취한 손흥민/헤리케인 케미가 완벽한 이 조합이 과연 첼시전에서는 어떠한 퍼포먼스와 골장면을 연출시켜줄지도 또 하나에 볼거리이지 않을까 싶구요,

 

첼시가 점점 조직력과 짜임새가 좋아지면서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무리뉴 감독이 어떠한 대처법으로 이 팀을 상대할지도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2020/2021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리그 1위를 향한 두팀의 맞대결

토트넘 vs 첼시 중계 시간 30일 01:30 중계방송사 SPO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