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루도고레츠

반응형

 

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루도고레츠 11월6일 금요일 새벽 2:55분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3라운드 토트넘 대 루도고레츠 경기에대한 무료 모바일 인터넷 생중계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무리뉴 2년차에 토트넘이 좋은 활약과 훈련장에서의 모습으로 현재 리그에서도 선두권을 유지중이며, 유로파리그에선느 다소 아쉽지만 1승1패로 조2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3라운드 루도고레츠 와의 일전을 불과 몇시간을 남겨두지 않은 상황입니다.

 

토트넘 vs 루도고레츠 중계 유로파리그

 

 

 

유로파리그 매치데이3 , 루도고레츠 02:55 토트넘 경기가 SPOTV ON 를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며, 캐스터 김명정 해설 장지현 로 진행된다구 합니다. 유로파리그는 TV 무료중계가 없기 때문에.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이쪽을 통해서 모바일기기 혹은 인터넷 무료 중계를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편하십니다.

 

 

 

루도고레츠 팀은 유로파리그에서 1차전 앤트워프에게 패배 2차전 LASK린츠 에게도 4:3으로 패배를 하면서 2연패를 기록중입니다. 그로인해 현재 승점0점이고, 만약에 토트넘과의 경기에서도 패배를 기록한다면 3경기 연속 무승으로 승점이 0점으로 거의 본선행이 탈락하는게 확정이되기도 합니다.

 

 

 

다만 루도고레츠 홈구장인 불가리아 에서 열리기 때문에 상대팀은 토트넘은 다소 부담스러울거에요 더군다나 일요일 밤에 리그경기도 치뤄야 한다는 부담감이 상당할듯 합니다.

 

 

 

다만 토트넘에 희소식은 임대 혹은 영입으로 토트넘에 합류한 레길론 과 가레스베일의 합작 골이 나옴으로써 좀더 공격패턴이 너무나 케인-손흥민 투톱에 쏠리지 않는 점이 희망적이긴 합니다.

 

다만 유로파리그에서 선발로 출전을 하지 않은 케인과 손흥민 선수가 이번 중요한 매치데이3 에서는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분명 영입한 선수는 많은듯한데 아직은 키패스를 뿌려줄만한 미드필더 선수가 없다는점과 다소 수비가 아직도 불안하다는 점이 무리뉴 감독에게는 좀더 영입을 해달라구 할듯 합니다.

 

물론 손흥민-케인 이라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공격수 두명이 있긴하지만 공격수만으로 선두권싸움을 하기위해서는 분명 부족한 점도 많아보이는게 사실이긴하니깐요,

 

유로파리그 토트넘 vs 루도고레츠 경기 중계시간은 6일 금요일 새벽 02:55 SPOTV ON 에서 고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