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번리 중계 인터넷 프리미어리그

반응형

20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번리 생중계 인터넷 모바일 무료로 SPOTV 통해서 토트넘에 손흥민 10호골 가자아

 

 

 

올해 최고에 시즌을 보내고 있는 손흥민 선수 입니다. 벌써부터 재계약설이 나오고 있으며 팀내 최고연봉자가 될수도 있다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죠,

 

그도 그럴것이 현재 EPL 득점선두 이며 헤리케인과의 완벽한 조합으로 토트넘에 공격 포인트를 이 두 선수가 모두 만들고 있을정도로 대단한 가치를 증명를 하고 있습니다.

 

 

 

 

리그경기에서는 부동에 선발출전을 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인데요, 웨스트햄전에서도 역시나 선발출전을 했었습니다. 다만 후반교체를 했지만, 아쉬운 팀 결과가 있었구요

 

 

 

유로파리그에서는 손흥민-케인 두 선수 모두 전반전을 치루지 않는 강수를 세우기도 했습니다. 물론 조편성상 상대팀들이 그렇게까지 위협적이지 않았고 홈경기 였기 때문에 원정으로온 상대팀이 더욱 불리했을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흥민 선수는 후반출전을 하면서 체력안배와 골까지 기록하면서 3경기 연속득점을 이어가고있습니다.

 

 

 

이변이 없는한 프리미어리그 에서는 선발출전이 유력하구요 , 토트넘 대 번리 경기시간은 중계시간은 27일 화요일 새벽4시50분부터 SPOTV NOW 그리고 SPOTV 를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다만, 모바일 이나 인터넷으로 중계시청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생중계로 보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겁니다.

 

 

 

가레스베일을 비롯해서 비니시우스 그리고 레길론 까지 영입한 선수들이 점점 토트넘에 녹아드는 가운데, 안타까운 소식도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본래 붙박이 주전을 하던 델리알리 선수가 이번시즌에는 불과 리그에서는 20분 남짓만 출전을 하면서 점점 무리뉴 감독의 머리속에서 없어져가는게 아쉬운 부분이내요.

 

사실 그렇게 까지 델리알리 선수가 뛰어난 선수였는가는 저두 의문이긴합니다

 

 

 

어찌되었건 리그 하위권을 맴돌고 있는 번리 를 상대로 토트넘이 승리를 챙긴다면, 순위상 TOP 4까지 올라갈수 있는 여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꼭 이겨야 합니다.

 

 

 

일단 앞으로 토트넘이 계속 이러한 좋은 성적과 순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손흥민 케인 조합만으로는 힘듭니다. 분명 나중에 공백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새로 영입한 혹은 임대해온 가레스베일 이라던지 비니시우스 등의 선수들이 팀에 빠르게 흡수되어서 무리뉴 감독의 전술과도 어울리는 팀으로써 완전체가 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