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무료 SPOTV

반응형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10월19일 토트넘 경기를 SPOTV 무료로 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손흥민 출격예상 토트넘 대 웨스트햄전 베일 케인

 

 

 

마지막까지 영입전에 힘을 쏟아부은 토트넘 홋스퍼 드디어 이제 맨유전의 승리에 힘입고, A매치기간을 잘 버티면서 다시 리그 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본래 A매치기간에 주축 공격수 헤리케인 선수의 부상이 있었는데. 훈련 사진이 올라온걸 보아하니 헤리케인 선수가 선발로 출전을 할듯 합니다.

 

 

 

최근에 손흥민 선수도 햄스트링으로 장기간 결장이 예상되었지만, 정말 단기간만에 회복기간을 거쳐서 맨유전에 출전을 했고, 결국 맨유전에서 2골을 기록했습니다.

 

이 전경기에서는 무려 4골을 넣으면서 현재 EPL 득점왕 2위에 올라와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는 19일 월요일 00:30분 SPOTV 에서 무료로 중계시청이 가능하구요, 아쉽게도 현재까지도 모바일 기기 혹 인터넷으로 네이버를 통한 중계시청은 어려워보입니다.

 

물론 그렇다구 하더라도 다 길은 있죠

 

 

 

특히 손흥민 선수는 에이매치데이 기간에 한국에 오지도 않았기에 몸을 충분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새롭게 충전이 되었을것입니다.

 

고로 이번 웨스트햄전에서 분명 또 골을 기록하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이 있는데요 거기에 더군다나 가레스베일의 완벽한 합류가 이번 경기에 보일듯 합니다.

 

 

 

그래서 일명 지금 K B S 라인이라구도 불리느데요, 이건 헤리케인 그리고 가레스베일 그리고 한국에 자랑스런 축구스타 손흥민 이렇게 모아서 부르는 별칭입니다.

 

다만 불과 1년전만하더라도 주전자리를 꿰차고 있던 델리알리 선수는 점점 토트넘에서의 입지가 줄이들고 있다는게 조금은 아쉬움 감도 없지않아 있는듯 합니다.

 

 

 

아무튼 경기시간이 완전 새벽 3시나 4시가 아니라 밤 00:30 분이라는게 너무나 잘된듯 합니다. 물론 밤 10시라면 더더욱 좋겠지만 말이죠,

 

손흥민 선수의 골 기록으로 득점왕 1위로 다시 올라갔음 하는 바램입니다. 토트넘 대 웨스트햄 20-21시즌 EPL 경기는 SPOTV TV 채널에서는 무료로 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