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유로파리그 예선전이 시작됩니다 토트넘은 플로브디브와

반응형

유로파리그 예선전 20-21 토트넘

 

 

 

EPL 이 드디어 몇일전에 개막을 했지요, 그나저나 토트넘훗스퍼는 1라운드부터 에버튼에게 지면서,, 체면을 구겼습니다. 물론 에버튼이 하메스도 영입하면서 개편을 잘한듯 합니다.

 

왜케 무리뉴는 최근 몇년간 기대되는 감독이 되지 못한듯도 하고..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특히 에버튼전에서 알리선수에 결정력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는듯 합니다. 아무튼 다행스럽게도 SPOTV2 채널에서 토트넘 경기만 그래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도록 한 부분은 참으로 다행이였습니다.

 

 

 

일단 9월18일 새벽에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예선전을 치뤄야 하는데요, 사실 상대팀이 그리 강팀이 아니기 때문에 1군 선수들을 출전시키지는 않을듯 한데 어떨지는 목요일정도 되야 선발명단이 나올듯 합니다.

 

 

 

유로파리그 20-21시즌 예선전에서 금요일 한국시간으로 새벽1시에 경기를 치룹니다. 상대팀은 불가리아에 플로브디브 팀 이구요, SPOTV 에서 개막전부터 일단 광고를 하더라구요.. 단.. 유료라는..

 

 

물론 현재도 토트넘 경기만 다행히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모바일 인터넷으로는 고화질로는 일단 유료회원이 아니라면 시청하기가 어려워요..

 

[ 유로파리그 시청 ] - 바로가기

 

일단은 고화질 시청이 가능한곳은 불가할듯하니 (유료회원은 가능하겠죠) 유로파리그 토트넘 생중계는 이쪽에서 시청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