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백승호 이재성 권창훈 지동원 일정

반응형

국내축구는 무관중으로 이미 진행을 하고 있었구요, 해외축구에서는 분데스리가가 시즌을 재시작해서 한라운드를 이미 치뤘습니다. 이걸 까맣게 잊구 이제서야 저두 정보를 얻었습니다.


분데스리가는 한국 축구 선수들이 가장 많이 포진되어있는 축구리그 이기도 하지요, 오랜기간 쉬었다가 재개를 해서 그런지.. 시즌 1라운드를 치룬 느낌이기도 합니다.





다시 달린다 분데스리가 소식 

백승호 이재성 권창훈 지동원 일정




오랜만에 독일리그에 글을 쓸려니 일명 지참치 선수라구도 부르는 지동원 선수는 마인츠로 이적을 했었군요, 영원히 아우쿠스부르크에 레전드(?)로 남아있을줄 알았습니다 저는..


아무튼 2부리그 이지만 재개후 벌써부터 맹활약을 보이는 이재성 선수부터 일단 결장을 한 권창훈 그리고 열심히 묵묵히 활동하는 백승호 선수까지 이번주 부터 다시 경기를 기달리고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 에서 제공하는 중계는 프라이부르크 베르더브레멘 뿐


일단 이 부분은 다음스포츠도 동일해서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마인츠 경기또한 일요일에 있는데 일단 두 포털사이트에서는 생중계 예정이 없다구 하기에, 타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을 해야할듯 합니다.




1부리그에 있기 때문에 권창훈 (프라이부르크 소속) 지동원 (마인츠 소속) 일정에 대한 정보는 쉽게 알수가 있구요, 쉽게 일정에 대한 정보를 알수 없는 이재성 선수와 백승호 선수 






다소 웃긴건 일정에 .. 배당이 나와있더군요.. 뭐 어찌됬던 공식홈페이지 메인에도 얼굴을 올린 핵심 멤버로 제대로 활약중인 이재성 선수입니다.





다름슈타트 일정 - 바로가기


백승호 선수또한 재개후 첫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지만, 팀은 패배해서 아쉬움을 많이 남긴듯 합니다.




일단 분데스리가 생중계를 시청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스포츠/다음스포츠 쪽에서는 위에 말씀드린 대로 한경기만 해줄듯 하니. 유명한 이곳에서 시청을 하시면 될듯 합니다.



좀더 추가적으로 정보가 올라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