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맨시티 아스날 6월18일 중계소식 드디어 재개인가

반응형



6월 18일 한국시간 새벽 4시에 진행됩니다.

맨시티 아스날 중계




많은 축구 팬들에게 드디어 분데스리가를 비롯해서 라리가 드디어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까지 재개 소식이 전해지고 있구요, 첫번째 경기는 현지시간으로 6월17일에 열린다구 합니다.


이걸 한국시간으로 다시 풀이한다면 6월18일(목요일) 새벽4시부터입니다. 벌써 6월인걸로 봐서는 꼭 .. 20/21 시즌이 시작되는 기분이라구 할까요?




물론 현재 솔솔 나오는 손흥민 선수에 토트넘과 맨유에 대결이겠지만, 아직 첫 날 이후 경기일정은 오픈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 분데스리가또한 제대로된 생중계 영상이 볼수 없기 때문에 안타까운데요.




객관적인 전략만으로 본다면 당연히 맨시티가 현재 상황으론 우세해보입니다. 다만 변수가 너무 많죠, 양팀 모두 제대로된 훈련을 해지 못했을테고, 또한 그로 인해서 팀워크 라던지 제대로된 전술과 선수 개개인마다에 컨디션 조절이 쉽지 않을겁니다.




시즌 막바지에도 9위로 떨어진 아스날


채 10경기도 남지 않은 상황인데요, 아스날은 현재 9위로써 이러다간 유로파리그 조차도 나가지 못할수도 있을듯해보입니다. 그외 반해 맨시티는 비록 리그 우승은 물건너 갔지만,


아직 챔피언스리그를 비롯해서 FA컵도 남겨놓은 상황이기 때문에, 일단은 리그보다는 FA컵 챔스에 좀더 심혈을 기울이지 않을까 예상되는 바입니다.




추후 매치업은 나왔지만 날짜는 미정


어차피 한 시즌이기에 1라운드부터 마지막 라운드까지에 매치업은 이미 나온 상태이지만, 스케쥴이 정해진바가 없습니다. 또한 2주마다 검사를 한다구 하지만 혹시모를 일이 발생한다면 이게 또 꼬여버리게 될거기 때문이죠




또 하나에 대단한 매치업인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와에 경기도 있구요, 리버풀과에 경기도 있습니다. 물론 리그전이고 또한 우승은 이미 안녕을 했기에.. 큰 힘을 솟아붓지는 않을듯 하내요.




녹색창이 설마 배신을? 할까.. 맨시티 아스날 중계


설마 EPL 재개 나름 빅매치업을 SPOTV 쪽에서 유료로 생중계 하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기도 하지만, 일단 무관중 이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축구팬 입장에서는 당연히 네이버스포츠 쪽에서 시청을 할수 있음 좋겠지만, 일단 이 부분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업데이트 되지 않고 이씩 때문에 일단 보류해놓구요, 혹시라도 해외에서는 생중계가 된다면은



스포츠 중계 - 바로가기



예전에는 뽀빠이TV 로 유명했는데 지금은 명칭을 바꿨드라구요, 아무튼 이쪽을 일단 가장 기대해 볼만하겠내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