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일정 손흥민의 역사는 계속진행중

반응형

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일정 J조 속해있으며 LASK린츠 루도고레츠 로열앤트워프 토트넘 결선토너먼트를 위한 중계일정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늘 그래왔든 이번 2020-2021 시즌의 UEFA 유로파리그 또한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끝난 금요일에 일괄적으로 치뤄집니다. 토트넘이 천신만고 끝에 리그6위로 유로파리그에 진출했으며,

 

예선전부터 한경기 한경기 치루고 오는 바람에, 리그경기와 병행을 하면서 체력적으로 많은 힘듬을 겪었습니다. 그로인해서 손흥민 선수가 중간에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기도 했지요

 

 

 

유로파리그 조편성 총 12개조로 되어있으며, 48개팀이 참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조에 1위와 2위팀만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탈락팀과 섞이게 됩니다. 아쉽게도 토트넘 리그경기는 본래 SPOTV 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한 부분이였는데요, 유로파리그는 제외라구 합니다.

 

 

 

사실 현재 토트넘 홋스퍼에 가장 큰 이슈거리는 바로 가레스 베일이 얼마나 K-B-S 라인에서 잘 융합되어서 토트넘에 상승세를 이어갈지인데요, 바로 데뷔전을 치룬 경기에서 팀이 무승부로 끝나는 바람에.. 기쁜소식으로 마무리되지 못한게 아무래도 선수 본인에게도 아쉬을듯 합니다.

 

 

 

토트넘은 J조 4개팀과 함께 총 6번의 경기를 치뤄야합니다. 10월경기가 2번 11월경기가 2번 12월 경기가 2번 이렇게 6경기이며, 홈경기와 원정을 동시에 뛰어야 하기에 부담스러울거에요

 

더군다나 카라바오컵 ( 풋볼리그컵 )까지 운영해야하니깐, 살인일정입니다.

 

 

 

10월23일 금요일 새벽4시 LASK린츠 대 토트넘 ( 홈 )

10월30일 금요일 새벽2시55분 로열앤트워프 대 토트넘 ( 원정 )

 

 

 

11월06일 금요일 새벽2시55분 루도고레츠 토트넘 (원정)

11월27일 금요일 새벽5시 루도고레츠 대 토트넘 (홈)

 

 

 

12월4일 금요일 새벽 2시55분 LASK린츠 대 토트넘 (원정)

12월11일 금요일 새벽5시 로열앤트워프 대 토트넘 (홈)

 

 

사실 뭐 토트넘을 제외하고 그렇게까지 힘든 팀은 없어보이지만, 스포츠라는게 체력적인 면이 크게 반영을 하기 때문에, 정말 로테이션을 잘 가동하지 않으면 질수도 있는 경기가 나올수 있습니다.

 

 

 

역시나 SPOTV NOW 에서 벌써부터 유로파리그 토트넘의 중계 일정표가 나왔습니다. 1차전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새벽4시 경기이구요,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위 포스팅에서 맨 마지막 글을 참고하시면 모바일 이나 인터넷으로 시청하시는게 큰 어려움은 없으실겁니다.

 

 

 

유로파리그에서도 현재 손흥민 선수는 1골2도움을 기록중입니다. 이제 조편성이 끝난 매치데이가 시작되기에 앞으로도 골기록은 계속 세워질것이며, 특히나 손흥민-케인 라인이 대기록을 깰지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1위 프랭크램파드-디디에드로그바 ( 36골 첼시 )

2위 티에리앙리-로베르피레 ( 29골 아스날 )

3위 다비드실바-세르히오아구에로 ( 29골 - 맨시티 )

4위 손흥민 - 헤리케인 ( 28골 - 토트넘 )

 

윗 3위안에 조합은 이미 해체되거나 은퇴를 했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가 만약에 재계약을 하고 케인선수도 떠나지 않는다면 1년안에 기록을 갈아치우지 않을까 예상이됩니다.

 

 

 

또한 이번시즌에 손흥민 선수는 2023년 6월까지 계약된 상황에서 재계약 테이블이 열릴걸로 예상되는데요, 현재 주급은 15만파운드 약 (2억2천만원) 이라구 합니다.

 

이걸 연봉으로 환산하면 115억원이라구 합니다. 물론 잉글랜드 세금도 어마무시하긴합니다. 현 토트넘 선수중에는 헤리케인과 은돔벨레 선수가 가장 많은 주급 20만파운드 한화 약 2억9천만원을 수령하고 있다구 합니다.

 

이번시즌 최고에 한해를 보내고 있는 손흥민 선수 주급도 팀내 최고로 인상될듯하고. 더군다나 이번시즌 벌써 리그와 유로파리그를 통틀어 8골째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 손흥민 선수 때문에 밤잘 설칠날이 점점 늘어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