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맨유 첼시 중계 프리미어리그 10월25일 SPOTV 무료 시청방법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맨유 첼시 중계 SPOTV 무료 중계 시청방법 10월25일 새벽에 맨유 대 첼시 빅매치 대결이 있습니다. SPOTV NOW 에서 시청이 가능하세요

 

 

 

시즌 초반에 순위가 좋지 못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와 첼시 의 대결이 10월25일 새벽 1시정도에 열릴 예정입니다. 사실 첼시도 이번 시즌 많은 보강을 하긴 했지만,

 

아직까지는 눈부시게 제대로된 활약을 해주고 있는 선수가 기존에 선수단중에 칸테 선수라는게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맨유와 첼시는 현재까지 프리미어리그 역대전적을 본다면, 맨유가 17승 홈에서 11승 원정에서 6승 그리고 첼시는 홈에서 12승 원정에서 6승으로 정말 어떤 팀이 좀더 강하다라는게 없을정도로 팽팽한 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단 맨유 첼시 중계 시간과 인터넷 모바일 시청방법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면, 

 

경기시간 :: 10월25일 일요일 새벽 1시30분

경기구장 :: 맨유 홈그라운드 올드드레포드

중계방송사 :: SPOTV NOW / SPOTV ON2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위 포스팅에 들어가시면 좀더 시청방법에 대한 명쾌한 답을 찾으실수 있으실겁니다.

 

 

 

다만 최근에 맨유는 첼시 상대로 최근5경기내 진적이 단 한차례도 없습니다. 더군다나 현재 전략상만 본다면 맨유가 우세하다고 개인적인 판단을 해보고 싶습니다.

 

 

물론 현재 리그 순위로는 첼시가 우위지만, 맨유는 현재 15위 첼시는 9위 아직 시즌초반이라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하구요

 

 

 

 

맨유 대 첼시 방송 캐스터 는 윤장현 그리고 해설은 장지현 , 장지현 은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도 전문적으로 해설을 하는 분이기도 합니다.

 

 

 

맨유는 토트넘을 상대로 6:1 대패를 한다음에 그래도 나름 페이스를 되찾아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공격수 카바니 선수도 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단단해 질거라구 예상되구요.

 

첼시도 페이스가 나쁜건 아니지만, 무승부가 많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움이 많을듯 합니다.

 

 

 

맨유 관전포인트 플레이어 :: 브루노 페르난데스 , 첼시에는 역시나 현재까지도 캉테 선수가 핵심 선수로 뽑혀있습니다 . 맨유에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지난시즌과 이번시즌 맨유를 먹여살리고 있죠

 

이제 포그바 선수도 제대로 합류했으니, 좀더 강해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입니다.

 

 

 

이번주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20-2021시즌 토트넘 경기가 화요일 새벽에 진행되기 때문에, 토요일 밤에 있을 엘클라시코와 일요일 새벽에 있을 맨유 대 첼시 빅매치 경기 이렇게 두경기는 잊지말고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