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반응형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리그 7라운드를 11월2일 새벽시간에 토트넘 대 브라이튼 SPOTV 에서 무료 중계를 하며 그외 모바일 인터넷 중계에 대한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vs 브라이튼 중계 소식

프리미어리그 2020/2021시즌 리그 7라운드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3경기 연속골을 기록중인 손흥민 선수입니다. 더군다나 리그 득점 선두에 벌써 올시즌 모든 경기 통틀어서 10골을 몰아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오로지 골만 기록하는게 아니라, 도움도 리그에서는 2개를 기록하면서 공격포인트또한 총 10포인트를 올리고 있습니다. 

 

물론 그에 단짝 소울메이트라구 할수 있는 헤리케인 선수가 공격포인트 부분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소식은 가레스베일이 오히려 토트넘 레전드로써 손흥민 선수보다 많은 팬층을 보유함과 동시에 토트넘에 임대되면서 많은 기대를 한 면에 비한다면,

 

데뷔전과 더불어서 선발로 출전하는 경기마다 그리 좋지 못한 경기결과를 보여줌으로써 다소 안타까워진 상태입니다. 이번 토트넘 대 브라이튼 경기에서도 아마도 선발로는 출전이 힘들지 않을까 예상되구요

 

 


토트넘 vs 브라이튼 경기시간 2일 새벽 4:05분

SPOTV 무료중계 시청 가능

 

▼▼▼▼▼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그외 모바일 혹은 인터넷 으로 생중계로 보고파하는 분들께서는 위에 정보를 참고하심 좋을듯 합니다.

 

 

 

손흥민 선수 리그 득점선두 8골

헤리케인 선수 리그 도움 선두 8포인트

 

아마도, 헤리케인이 이번시즌은 골욕심보다는 확실히 팀에 공헌하는 선수로 조금은 포지션을 바꿔서 손흥민 선수와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는데 노력을 좀더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전 유로파리그에서 로열 앤트워프 팀에게 졌기 때문에, 지금 흐름상 브라이튼 전을 무조건 이기고 가야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선발진을 그대로 꾸려서 브라이튼 전을 치룰 가능성이 높고,

 

후반전에 과연 가레스베일 / 비니시우스 등을 어떻게 잘 투입해서 팀과의 빠른 적응과 조화를 이룰지 이번 토트넘 대 브라이튼 리그 7라운드 경기가 상당히 중요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