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순위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중계 무료 시청 가능한 방법

 

일정 순위 알아보기

유료회원 생중계 SPOTV NOW

 

이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시즌부터 SPOTV 에서 토트넘의 정규시즌 경기를 제외하고 나머지 팀은 무료 중계를 해주지 않게됨으로써 , 유료회원으로 등록해서 보시는 분들과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12월 첫째주 프리미어리그 일정 

 

토요일 21:30 번리 에버튼

일요일 00:00 맨시티 풀럼

일요일 02:30 웨스트햄 맨유

일요일 05:00 첼시 리즈

일요일 21:00 웨스트브롬 팰리스

일요일 23:15 셰필드 레스터

월요일 01:30 토트넘 아스날

월요일 04:15 리버풀 울버햄튼

화요일 05:00 브라이튼 사우스햄튼

 

즉, 정규시즌은 손흥민이 속해있는 토트넘 경기는 다행스럽게도 TV 로 무료 중계 시청이 프리미어리그는 가능하죠, 다만 모바일/인터넷 시청은 유료회원으로써 SPOTV NOW 어플을 통해서만 볼수가 있으세요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는 현재 11라운드가 진행중이지만, 이제서야 10라운드를 진행중인 팀들도 있습니다. 우리가 아마도 가장 사랑을 주고 있는 토트넘은 2020/12/05 기준으로 11라운드를 치룰 예정이며 월요일 새벽 01:30분에 아스날을 상대로 승리를 쟁취한다면 리버풀에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일단은 리그 1위는 할수가 있습니다.

리버풀과의 골득실차가 +7 차이이기에 리버풀이 아주 큰 대승을 거두지 않는한 리그 1위는 유지할수 있을듯 합니다.

 

 

 

 

그에반해 10라운드를 준비하는 맨유,맨시티 더군다나 11라운드를 준비하는 아스날은 더더욱 상황이 좋지 못합니다. 특히나 아스날은 리그에서 최근5경기 3패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아르테타 감독의 머리속이 타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맨유는 리그9위이지만 승점상 10라운드에 이긴다면 TOP5까지도 오를수 있습니다. 맨시티 또한 한경기 덜 치뤘기 때문에 10라운드 경기결과로 금새 순위가 치고 올라갈수가 있죠

 

 

 

 

리그1위 토트넘 :: 손흥민 선수의 리그득점 1위 그리고 도움1위 헤리케인 최고의 파트너가 아직까지는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구요 토트넘의 레전드급으로 대우받는 가레스베일에 합류까지 아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아직까지는 리그에서 성적이 좋지못하지만 그래도 잡을팀은 잡아주는 맨유 입니다. 더군다나 래쉬포드,마샬,카바니 까지 이어지는 공격란인과 페르난데스,포그바 까지 나쁘지 않은 선수들의 조합으로써 리그 순위는 앞으로도 꾸준하게 올라갈 전망입니다.

하지만 워낙 예전에 영광스런 순위들이 아직도 머리속에 남아있기에 이 팀이 리그 현재 9위라는게 믿고싶어지지가 않을뿐이죠

 

 

 

리버풀 :: 챔피언으로써 이번시즌도 나쁘지 않은 출발을 하고 있지만, 살라 선수의 부상으로 인한 약간의 공백 그리고 최고의 수비수라구 할수있는 반다이크 시즌아웃으로 인해서 클롭의 감독이 이번시즌 얼마나 훌륭한 감독인지 제대로 시험을 받을 시즌이 될듯 합니다.

 

 

 

 

첼시 :: 선수로써 전설을 써내려간 첼시의 파란심장 램파드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팀을 잘 꾸려가면서 이제서야 정말 탄탄한 조직력으로 리그 순위또한 이것을 증명했구요, 최근에 있었던 토트넘과의 리그10라운드에서도 훌륭한 팀임을 증명했습니다. 다만 공격수 라인의 약간의 아쉬움은 계속 될듯 합니다.

 

 

 

 

아스날 :: 첼시와 마찬가지로 선수로 활약하던 아르테타 감독이 부임을 했지만, 믿었던 오바메양의 한달간 골침묵과 팀내 가장 득점을 많이한 선수가 라카제트 인데 팀내 득점1위의 골수가 단 3골이라는점. 과연 부상자도 많아져버린 아스날이 11라운드 토트넘과의 북런던더비에서 살아날수 있을지..

 

 

 

 

이제는 정말 유럽 최고의 리그라구 인정받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처럼 바로셀로나,레알마드리드,AT마드리드 3강체제가 아닌 .. 4강체제도 아닌 춘추전국시대 비슷하게 흘러가는 프리미어리그가 너무나 재밌어진듯 합니다.

 

다만 예전에 계속 무료로 네이버를 통해서 중계를 보던 습관이 무섭게 남아버려서 , SPOTV NOW 유료회원을 통해서만 모바일 인터넷 TV 를 통해서 생중계를 봐야한다는 2020/2021 프리미어리그 시즌이 아쉬울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