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앤트워프 무료중계 유로파리그 12월11일 경기 6R

반응형


2020/2021 시즌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마지막 라운드가 드디어 12월11일 마지막경기로 끝이나구요, 현지시각 14일에는 최종 본선행을 확정지은 팀으로 32강전 조추첨이 있을예정입니다. 




토트넘이 월요일 새벽에 있었던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아주 기분이 좋은 가운데 손흥민 선수가 멋진감아차기 중거리슛으로 또한번 많은 분들의 가슴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12월11일 금요일 새벽에 토트넘 앤트워프 무료중계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아쉽게도 앤트워프 토트넘 중계는 무료로 생중계및 인터넷 시청이 힘들죠



이쪽을 통해서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시청을 하시면될듯 합니다.





토트넘과 로열 앤트워프의 금요일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1일 금요일 새벽 5:00에 SPOTV 를 통해서 실시간 생중계가 있을예정입니다. 다만 아무래도 본선행을 이미 결정이 지었기에 유로파리그에서는 손흥민.해리케인은 출전가능성이 매우 낮다구 보여집니다.








이전 유로파리그 5라운드 LASK 린츠와의 경기에서 델리알리 선수와 가레스베일선수 그리고 손흥민선수까지 골을 기록하면서 좋은 출발을 했지만 손흥민 선수가 빠지자 마자 동점골까지 허용하면서 아쉽게 무승부로 경기가 마무리가되었습니다만 무승부만 거두더라도 토트넘은 어찌되었건 본선행을 결정지을수가 있게되었습니다.







토트넘이 유일하게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서 패배를 한 팀이 바로 앤트워프 입니다. 물론 그때는 원정으로 갔기 때문에 변수가 분명히 있었을거구요 이번에는 토트넘의 홈구장이기 때문에 원정을 온 앤트워프가 이기기란 쉽지 않아 보입니다.





현재 앤트워프가 조1위로 승점이12점이구요 토트넘이 조2위로 승점이10점입니다 물론 마지막 경기에서 토트넘이 이긴다면 조1위로 올갈수가 있구요, 그렇다구 하더라도 앤트워프는 어찌되었건 토트넘이 같이 유로파리그 32강전을 확정지었기에, 원정이기도 하니 큰 무리를 두면서 까지 경기를 하지는 않을듯 합니다.







토트넘 vs 앤트워프 예상라인업


이건 어디까지나 예상선발라인업이라구 보심되구요, 사실 토트넘도 그리 큰 변화는 없습니다. 늘 그렇듯 비니시우스 선수가 공격수로 원톱을 세우고 모우라-알리-베일 그뒤에는 윙크스-로셀로 데이비스-탕강야-산체스-도허티-조하트 최근에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로셀로 선수보다는 레길론 선수의 기용이 많아지는듯 합니다.






토트넘은 그래도 라멜라 선수를 제외하고는 크게 부상으로 이탈한 선수가 없는듯 합니다. 은둠벨레가 아직 경미한 부상으로 잠시 빠지는걸로 봐서는 주중에 열리는 팰리스전에는 출전이 가능해보입니다.








저또한 금요일 새벽에 있을 앤트워프 토트넘의 경기를 중계시청하면서 손흥민 선수가 나오길 바라겠지만, 아무래도 후반 10분정도 뛰거나 혹은 아에 출전을 하지 않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글을 마무리하면서 잠시 토트넘의 앞으로의 일정을 본다면


11일 금요일 유로파리그 앤트워프 vs 토트넘

13일 일요일 프리미어리그 팰리스 vs 토트넘

17일 목요일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토트넘

20일 일요일 프리미어리그 레스터 vs 토트넘


이제부터 본격적인 박싱데이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유로파리그는 내년2월부터 32강전이 진행될 예정이라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