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2020-2021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 중계 진출 확정팀

반응형



드디어 이 어려운 시국에 축구는 결국 해내고맙니다요 아무튼 2020/2021 챔피언스리그의 16강 진출팀이 확정되었구요 이제 조추첨이 남아있습니다 작년에도 SPOTV NOW를 통해서 생중계를 볼수가 있었는데요 이번시즌도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은 무료중계시청이 힘들어 보입니다.




총 16개팀이 진출을 확정했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는 결국 마지막경기에서 라이프치히에게 지면서 유로파리그로 직행을 해버렸습니다.


바르셀로나를 비롯해서 레알마드리드 뮌헨 파리생제르망 맨시티 리버풀 첼시 도르트문트 등 오를만한 팀들이 올라갔구요, 이번에는 과연 프리미어리그에서 올라온 3팀이 얼마나 좋은 성적을 낼지도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레알마드리드가 16강을 확정하면서 이렇게 기뻐하는 모습은 또 오랜만에 보는듯 합니다. 그만큼 이런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전이 힘들었다라는 증거로도 보여지는 점입니다.





이번 2020/2021 챔피언스리그 조추첨은 SPOTV NOW 에서 중계를 해주고 중계시간은 14일 월요일 밤 08:00 부터라구 하니.. 아 이거 시간대가 너무 꿀이내요.. 



생중계로 시청을 해야지 않을까 고민을 해보게되는 시간대입니다.



이쪽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A조에 1위는 바이에른뮌헨 시드권을 획득할테고 2위인 AT 마드리드는 추첨을 해야겠죠





B조 1위는 레알마드리드 2위는 묀헨글라드바흐 만약에 레알마드리드가 마지막경기에서 패배를 했다면 탈락이였습니다.. 승점차가 정말 박빙이였거든요





C조 1위는 맨시티, 맨시티는 늘 예선전은 잘해요.. 본선에서 과연 정말 이번에는 빛을 발할지는... 2위는 포르투





D조 1위는 리버풀 그리고 2위는 아탈란타 아약스가 탈락으로 유로파로 흡수되었습니다. 그러거보니 조3위는 유로파행이군요 하나씩 배워가는 요리조리 입니다.





E조 1위는 첼시 2위는 작년 유로파리그 우승팀인 셰비야 입니다. 셰비야가 챔스까지 넘보는군요.. 멋진팀입니다. 그래도 EPL 팀들이 모두 조1위로 16강에 진출해서 시드를 획득할듯 합니다.





F조는 1위가 도르트문트 2위는 라치오가 되겠습니다.





G조 1위는 유벤투스 2위가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조추첨을 해야되는 입장이되었습니다.





마지막 H조 1위는 파리생제르망 2위가 .. 라이프치히 황희찬 브라보.. 사실 전 맨유가 홈이였기 때문에 이길줄 알았더라는.... 


이것으로 2020/2021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가 모두 끝이났고 이제 14일 월요일 밤에 있을 조추첨 중계를 보시면 더욱 꿀잼일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