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 우승상금 PGA 실시간스코어

반응형

 

PGA 2021 시즌이 벌써 1월부터 한국선수들의 멋진 활약으로 점점 LPGA 와 KLPGA KPGA 가 잠시 숨고르기를 하는동안에 많은 분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1월 마지막주에는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이 곧 한국시간으로 28일 목요일 늦은밤부터 시작이되는데요 한국선수들도 임성재,김시우,안병훈 선수와 더불어 많은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우승자 김시우 선수가 통산3승을 달성했죠, 우승은 3년만이라구 하니 얼마나 감격스러울지 제가 본인은 아니지만 그 느낌을 알수 있을듯 합니다. 사실 임성재 선수는 잘하니깐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김시우 선수도 임성재 선수만큼 3라운드까지는 늘 잘하는 선수중에 한명이였는데요 꼭 마무리 파이널 라운드에서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드디어 그걸 극복한듯 합니다.

 

 

 

 

PGA 2020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에서는 총상금이 750만달러 였으며 이전대회와 비슷하게 South 코스와 North 코스 두군데의 코스에서 선수들이 나뉘어서 경기를 하게됩니다.

 

 

 

 

PGA 2020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의 우승상금은 135만달러였구요 순위별상금은 2위 준우승상금은 81만7500달러였습니다. 그외에 공동으로 순위를 달성한 선수들이 많아서 위에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이번 PGA 2021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 또한 작년과 동일하게 총상금 규모가 750만달러구요 우승상금은 135만달러가 되겠습니다. 한화로 약 14억9100만원이 되겠습니다.. 역시 미국남자프로골프의 상금규모는 장난 없습니다..

 

 

 

 

한국선수로는 강성훈,김시우,노승열,마이클김,안병훈,이경훈,임성재,최경주 총8명의 선수가 이번대회에서도 일단은 컷오프를 통과하기 위해서 1라운드를 곧 시작할 예정입니다.

 

국내 중계방송 채널은 일단 JTBC 골프채널이며, 네이버골프 와 다음골프에서 해줄예정이라구 합니다. 또한 PGA 실시간스코어 까지 위에 두 포털사이트에서 참고하시면 빠르게 정보를 알수 있을것같아요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 리더보드, 남자골프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