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KLPGA 실시간스코어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순위 대회 이모조모

반응형


KLPGA 실시간스코어 ,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순위




드디어 내일 금요일 1라운드 시작이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날씨에 관한것도 중요했지만, 안타까운 소식도 있어서 함께 전해드릴까 합니다.




일단 이전 포스팅에서도 여러차례 언급해드린대로, 이번 대회는 3라운드로 진행되기 때문에, 토요일 2라운드까지 성적을 토대로 순위를 정해서 컷오프 통과자/탈락자가 결정되며.


3라운드 단 한차례에 라운드로 우승자가 결정됩니다. 만약에 비로 취소된다면 2라운드까지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어야지만 공식대회로 인정을 받고 총상금부분에서 순위별로 100% 상금이 지급됩니다.




9월초에 열리기로 한 , 이데일리 오픈 취소


벌써 3개에 대회가 취소된 가운데 슬픈 소식이 또 전해지고 있습니다. 9월초에 진행대기중이던 이데일리 레이디스오픈 또한 취소가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이후로 또 한달가량 강제휴식기를 가져야 할듯 합니다..





그 여파로 이번 대회에 참여할수 없던 유현주 선수는 아마도 긴 휴식기를 가져야 하구요, 또한 이번대회에 참여하지 않는 LPGA 출전선수들또한 고민이 많아질듯 합니다.





물론 꼭 LPGA 대회가 중요한건 아닐테지만, 너무 긴 공백기를 가지는것도 추후 컨디션 조절에 있어서는 좋지 못한 영향도 있을뿐더러. 랭킹에 대한 고민도 해봐야 하기 때문이겠죠,


다만 LPGA 에서는 이번시즌 대회에 정상적인 진행이 이미 상반기에 어려웠기 때문에, 시드권을 내년까지는 자동으로 연장을 시켜준다구 했지요, 


물론 그로 인해 피해를 보는 선수도 분명 존재할테구요..




어찌되었건, 이번대회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니, 다시 포스팅에 맞는 본론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은 경기 포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CC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구요, 날씨를 보면 썩 좋지 못한 기상상태입니다.





8월14일 1라운드 금요일 첫 조에 출발시간을 보니 오전 7시부터 진행된다구 합니다. 비가 안온다면 더운 대회가 될터이고 비가 온다면.. 불안불안한 대회가 되겠죠,


KLPGA 실시간스코어 및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순위 는 네이버골프 말고 홈페이지 링크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