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LPGA 실시간스코어 2020 AIG 위민스 오픈 중계

반응형


LPGA 실시간스코어 2020 ,

AIG 위민스 오픈 중계




이제부터 본격적인 LPGA 2020 의 시작이라구 할수 있겠습니다. 이미 미국으로 떠난 김세정 선수와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될 첫 메이저대회에 참가하는 박인비 선수 이기 때문이죠,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해드린 내용이겠지만, 앞으로 박인비 선수는 언제까지 일지 모르겠으나, 남편분인 남기협 코치(?) 캐디와 대회를 진행한다구 합니다.


남기협 프로골프 선수 출신이죠, KPGA .. 전문적인 캐디 분은 아니기 때문에,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으나, 일단 박인비 선수와의 궁합이 좋을테니..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특히 LPGA 2020 대회 첫 메이저대회 이다보니, 많은 관심이 갈수밖에 없는데요, 더군다나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AIG 위민스 오픈은 한국 선수들이 많이 우승을 하지 못한 대회이기도 합니다.


또한 중계 시간대가 너무나 좋은면도 있어서, 골프 팬으로써 생중계로 시청하기가 수월합니다.




LPGA 2020 AIG 위민스 오픈 중계방송사 JTBC 골프


1라운드부터 진행되는 중계시간이 워낙 좋아요. 물론 실제로 출발시간과 방송사 중계시간은 어느정도 차이점이 있을수도 있지만, 일단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시간표를 본다면.



1라운드 목요일 오후 06:30

2라운드 금요일 오후 06:15

3라운드 토요일 오후 09:45

4라운드 일요일 오후 08:45


그나마, 미국에서 진행되는 LPGA 보다는 시청 시간대가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이 낫습니다.





물론 출전선수로는 박인비 선수말고도 한국 선수들이 전인지 김인경 양희영 이미향 제니신 선수들이 있겠지만은, 여자골프 클래스와 명성을 본다면, 일단은 박인비 선수에게 시선이 가는것도 맞겠습니다.




LPGA 실시간스코어 [ 바로가기 ]


LPGA 공식 한국홈페이지를 보면 좀더 자세하게 중계시간도 나왔지만, 아쉽게도 1라운드 출발시간대 일명 각 선수별 샷을 하는 시간대가. 현지 시간 기준으로 나와서 보기가 조금은 아쉽습니다.





박인비 선수는 1라운드 첫샷을 현지시간으로 오후12:38분에 시작을 합니다. 이걸 또 한국시간으로 봐야하니깐.. 어렵군요..





네이버골프 사이트를 보아하니. LPGA 실시간스코어 와 동시에 시간대도 한국시간으로 표현을 해 놓은듯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녹색창에 박수를 보냅니다.





AIG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은 4라운드 총 72홀로 진행되며, 라운드별루 총 71파 입니다. 또한 LPGA 랭킹포인트는 우승시 625포인트가 책정된듯 합니다.



LPGA 실시간스코어는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골프 


그리고 AIG 위민스 브리티시오픈 중계는 JTBC 골프 채널 그리고 네이버골프 동시 생중계 된다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