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LPGA 실시간스코어 ANA 인스퍼레이션 최종순위 우승자 는 누가

반응형

LPGA 실시간스코어 ANA 인스퍼레이션

최종순위 우승자 트로피는 누가?

 

재개후 한국 선수의 우승 트로피가 아직도 없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었던, LPGA 두번째 메이저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 총상금 310만달러 우승상금 대략 45만달러 한화 약 5억원이 넘는 마지막 라운드가 곧 열립니다.

 

사실 저또한 그렇겠지만, 김세영,박인비,박성현 오랜만에 대회에 모습을 드러낸 박성현 선수의 컨디션을 사실 제일 걱정이긴했는데요,

 

 

 

물론 세선수 를 비롯해서 많은 한국 선수들이 컷오프 통과를 하긴 했지만, 현재 3라운드가 끝난 실시간스코어를 체크해보니.. 세선수 모두 선두권에 진입은 실패했고

 

오히려 이미림 선수가 그나마 공동3위 10언더파로 선두권과 마지막라운드 싸움이 가능해보입니다.

 

 

 

1라운드만 하더라도 전인지 선수가 공동2위까지 올라가면서 오랜만에 많은 관심을 모았지만, 3라운드에는 공동28위로 너무 밀려버렸습니다.

 

2라운드부터 이미림 선수가 꾸준하게 선두권에서 자리를 잡았고, 아쉽게도 3라운드에서 1타만을 줄이면서 10언더파로 공동3위까지 일단은 살짝 밀렸습니다,

 

 

 

선두는 12언더파 이며, 이미림 선수는 10언더파 이기에 마지막 라운드에서 충분히 간격을 좁혀서 우승까지 바라볼수 있는 스코어라구 생각됩니다.

 

 

한국 선수들의 4라운드 시작전 순위를 본다며.

 

이미림 10언더파 3위

이미향 7언더파 11위

김세영 6언더파 14위

양희명 3언더파 28위

전인지 3언더파 28위

박성현 2언더파 36위

박인비 1언더파 44위

김인경 1오버파 53위

 

이 선수들이 컷오프를 통과해서 ANA 인스퍼레이션 마지막 파이널 라운드에 출전을 합니다.

 

 

 

네이버골프 리더보드 바로가기


LPGA 공홈 리더보드 바로가기

일단 국내 네이버쪽에서는 총상금은 기재해 놓고 있지만, 우승상금에 대한 부분은 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LPGA 미국 공홈에서는 대회가 끝나면 이부분이 업데이트 됩니다.

 

빠르게 최종 순위별 우승자 및 상금에 대한 부분을 알고 싶다면 LPGA 공홈을 가서 확인하시는게 가장 빠르실겁니다.

 

LPGA ANA 인스퍼레이션 실시간스코어 및 마지막 라운드 중계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새벽2시부터 시작될듯하구요, 특이하게 오후조가 따로 없어서 오전조로 대회가 마무리 될듯합니다.

 

과연 이번 메이저대회에서 한국선수의 2년연속 우승자가 나올지..

 

 

이미림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