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미국주식

톨게이트 하이패스 미납 요금 조회 납부 방법

반응형

톨게이트 하이패스 미납 요금 조회

납부 방법 회원가입 필요없어요

 

 

 

요즘 해외여행을 못가다보니 아무래도 주말에 수도권에 주거하다보니 약간은 수도권과 멀어진 지방쪽으로 가는일이 많아지게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고속도로를 타게되는데요, 그럴때마다 톨게이트에서 실수로 인해서 하이패스 단말기가 부착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구간을 지날때가 있거든요..

 

그리고 추후에 고지서가 날라오는데 금액이 크지 않다보니.. 까먹고 잃어버리는경우가 종종 발생해요

 

 

 

그래서 간만에 생각나서, 톨게이트 미납요금을 인터넷으로 빠르게 조회 확인 하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간단했지만, 추후에 후불카드로만 결제해야된다는 벽에 막혔다는..

 

 

 

[ 사이트 ] 바로라기 - 접속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일단 조회 와 납부가 가능하세요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십니다.

 

 

 

조회되는 미납통행료가 있다는.. 이미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내야할 돈이 있다는게 가슴이 아파옵니다. 아무튼 이 부분에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기 위해선,

 

아이핀 인증 혹은 핸드폰 인증 두가지 중에 하나로 접근해야됩니다.

 

 

 

저는 총 3건이 있다구 합니다.. 3건의 합이 3,650원이군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결제 방법 총 4가지중에 하나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그런데 아뿔싸..

 

 

 

후불카드만으로 납부 가 가능한 미납 톨게이트 비용이 있었으니.. 도대체 이건 어떻게 납부 해야죠,,, 또다음 포스팅 숙제가 생겼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