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종합격투기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반응형

드디어 이 두선수 정찬성 오르테가 매치데이 UFC 파이트나이트 180 경기가 한시간뒤에 시작됩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는 오전8시부터이며 무료 중계에 대한 정보도 같이 안내해드릴게요

 

 

 

UFC180 파이트 아일랜드 이제 남은건 정찬성 선수 뿐입니다. 물론 이날 경기에서 박준영 선수도 경기를 치루지만, 아무래도 모든 한국 팬분들의 시선은 정찬성 선수에게 몰려있을테구요

 

특히나 3일간 정찬선 선수와 오르테가 선수가 눈을 맞출일이 있었는데, 그렇게까지 좋은 기류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아무래도 박재범 사건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정찬성 선수는 조제알도 챔피언을 상대로 타이틀전을 해본바가 있고, 브라이언 오르테가 선수는 맥스 할로웨이 상대로 타이틀전을 해본바가 있습니다.

 

물론 두 선수모두 패배를 기록했기에 아쉽게도 아직 벨트를 허리에 둘러본적은 없습니다. 

 

오르테가 선수는 랭킹 2위

정찬성 선수는 랭킹 1위

 

그리고 현재 1위는 맥스 할로웨이 챔피언은 볼카노프스키 입니다.

 

 

 

 

 

앞선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UFC 파이트 나이트 아일랜드의 경기중계시간은 SPOTV NOW 를 통해서 오전5시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메인카드는 총 5경기가 배정되어있으며, 오전8시부터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TV 중계시청은 SPOTV NOW 채널을 통해서만 가능할듯 합니다.

 

 

 

두 선수는 현재까지 경기전 3번의 마주침이 있었는데요, 일단 페이스오프를 야외에서 했구요 이때까지만 해도 오르테가 선수는 본래 긴머리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계체량 할때는 머리는 전부 밀어버리는 삭발투혼으로 많은 이들에게 약간의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전 사실 이때 모습을 보고, 마스크까지 한 모습에 오르테가 선수가 아닌줄로 알았더라는,, 아무튼 정찬성 선수는 약 10개월만에 경기를 치루는 거구요,

 

오르테가 선수는 거의 1년10개월만에 경기를 치루는겁니다. 물론 두 선수모두 준비는 잘했겠지만, 오랜만에 링 위에 오리는 오르테가 선수가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도 관건입니다.

 

 

 

특히나 서브미션이 너무나 좋은 선수이기에 경기를 보는 내내 조마조마 할듯 합니다. 18일 일요일 오래만에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오전부터 즐거운 하루가 될듯 합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아일랜드 국내 중계 시작시간은 오전5시부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