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종합격투기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시간 UFC 파이트나이트 180

반응형

이제 몇시간 남지 않은 UFC 파이트 나이트 180 메인이벤트 경기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 시간 한국시간으로 18일 일요일 오전에 중계가 SPOTV NOW 통해서 제일 마지막 경기로 시작됩니다

 

 

 

계체량이 있었습니다. 그전에 정찬성 선수와 오르테가 선수의 페이스오프 영상도 떴습니다. 물론 파이트나이트 대회인게 가장 아쉽지만.

 

그래도 메인경기로써 제일 마지막 시간으로 편성이 되었고, 또한 정찬성 선수는 이번 경기를 통해서 만약에 승리를 차지한다면 바로 볼카프노스키 선수와의 챔피언 타이틀전을 준다는 화이트 대표에 말도 있었습니다.

 

 

 

UFC 파이트나이트 180 경기는 꼭 정찬성 선수를 제외하고도 한국 선수로는 박준용 선수가 미들급 매치로 언더카드에 편성이 되어서 경기를 가질겁니다. 잠시 매치업 선수들의 리스트를 정확히 본다면

 

 

 

언더카드 18일 오전 5시부터 중계시간 

 

밴텀급

마틴 스트리글 대 사이드 누르마고메도프

 

라이트헤비급

가지무라드 안티구로프 대 막심 그리신

 

라이트급 

제이미 멀라키 대 파레스 지암

 

미들급

박준용 대 존 필립스

 

웰터급

클라우디오 실바 대 제임스 크라우스

 

여성 플라이급

질리언 로버트슨 대 폴리아나 보텔로

 

라이트급 

마테우스 감롯 대 구람 구타텔라즈

 

여기까지가 언더카드 대진표 입니다. SPOTV NOW 정보에 따르면 일단 경기시간은 오전 5시부터라구 공지에 올랐습니다.

 

 

 

메인카드 중계시간 오전 8시부터 시작

 

페더급

토마스 알메이다 대 조나탄 마르티네즈

 

라이트헤비급

지미 크루트 대 모데스타스 부카우스카스

 

여성 플라이급

캐틀린 추카기언 대 제시카 안드라지

 

헤비급

시릴 가네 대 안테 델리야

 

페더급

브라이언 오르테가 대 정찬성

 

 

자 맨 마지막입니다. 오전8시부터이니 앞으로 4경기가 일단 끝나야 메인이벤트가 진행되죠, 4경기가 얼마나 오래걸릴지 확신할수는 없지만...

 

대략적으로 1시간30분에서 2시간 가량이 소모될걸로 판단되기에, 정찬성 오르테가 메인경기의 경기시작시간은 대략 오전 10시부터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이번 계체량 영상에서 볼수 있듯이 오르테가 선수는 기존에 긴 머리에 상징을 삭발로 .. 많은분들이 계체량을 보지 않았더라면 의아해할수도 있을겁니다.

 

일단 오르테가 선수는 대머리로 이번 경기를 치룬다는 .. 비장함을 표현한듯 합니다. 

 

또한 정찬성 선수의 기자회견 인터뷰 내용을 잠시 본다면, 세계랭킹 2위 인 오르테가 선수를 만나게되어서 매우 기대하고 있다구 합니다. 준비를 많이 했다구 합니다.

 

 

 

정찬성 선수는 제대로된 복귀이후에는 단 1패만을 기록하고 있구요, 물론 모든 분들이 아실만한 끝나기 1초전 KO패죠.. 많이 아쉬운 경기임은 틀림 없습니다.

 

그 경기외엔 3경기가 모두 1라운드 KO 승리라는 점이 맷집 좋은 오르테가와의 경기가 다소 부담스럽기도 할것 같습니다.

 

또한 오르테가 선수가 맷집을 바탕으로 주짓수를 아주 잘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일단 무조건 일단 목 부분을 조심해야 할듯 하구요

 

 

 

이 부분은 물론 정찬성 본인도 너무 잘 알고 있을겁니다. 그래서 맷집이 좋고 파워가 좋다 . 또한 서브미션 기술이 뛰어나다고도 평가를 했습니다.

 

또한 오르테가 선수가 현재까진 한번도 넉아웃 당한 이력이 없기 때문에, 판정까지 가는것도 염두해두고 경기를 임하다고 했죠 , 이말은 즉슨 타격으로 KO로 이기는것에 대해 그렇게 까지 무리수를 두지 않겠다는 말인듯 합니다.

 

 

 

아무튼 이제 이런 예측과 예상은 큰 의미가 없을듯 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는 시점으로 이제 8시간후면 언더카드 부터 시작을해서 메인카드 까지 다이렉로 진행이 됩니다.

 

SPOTV NOW 에서 UFC 파이트나이트 180 중계를 할 예정이며, 정찬성 오르테가 메인카드 경기는 오전 8시부터 진행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