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종합격투기

UFC 249 경기시간 / 대진표 / 중계 시청방법 퍼거슨 게이치

반응형


퍼거슨 대 게이치 이겨도 손해일까? 

UFC 249 경기시간 , 대진표 , 중계 시청방법




한동안 스포츠와 담을 쌓고 살다가 드디어 5월이 되어서부터 슬슬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쓰는듯 합니다. 너무나 행복하네요 물론 저는 주 중목이 배드민턴이긴하지만요,


아무튼 오랜만에 종합격투기 MAA UFC 249가 5월10일 한국시간으로 오전에 대회가 열립니다.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며 , 사실 현재 상황을 봐서는 그렇게까지 완벽하게 평화스럽지 않은데.. 일단 열린다구 합니다.



사실 이번 대회에서는 아무래도 잠정타이틀전이라구 여겨지는 퍼거슨 대 게이치 경기가 메인카드 파이널 경기입니다. 일단 본래 제가 아는 바로는 퍼거슨 선수는 하빕이랑 붙을 예정이였습니다만.


이번 사태로 인해서 결렬 된건지 어떤지는 저도 이제 스포츠를 다시 접해서 확실치가 않내요.





현재 게이치 선수는 일명 좀비스타일에 레그킥이 강한 스킬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퍼거슨 선수는 스텝이 좋은 선수로써 사실 두 선수에 상성이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사실 퍼거슨 선수는 하빕선수와 할 명분이 충분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는 저두 확인을 해봐야 할듯 하구요





배당을 보면 일단은 퍼거슨 선수에게 우세하고 작용되고 있습니다. 이겨도 본전이라는 소문이 파다하죠, 다만 문제는 다른 요소에 있습니다. 

최근에 퍼거슨 선수가 뇌 손상이 의심되는 행동들을 많이했다는 점이죠. 뉴스에서도 많이 다뤄졌구요  어쩌면 이제 나이도 있고 하빕 선수와 대결로 마지막 으로 정점을 찍고 끝냈으면 오히려 더 좋았을 시나리오 라구 판단되기도 합니다.





UFC 249 경기시간 한국시간 기준


5월10일 일요일이며, 한국시간으로 오전 07:30 언더카드 파이트패스 부터 시작합니다.


09:00 언더카드

11:00 메인카드





UFC 249 메인카드 대진표


https://kr.ufc.com/event/ufc-249 일단 해당링크에서 전체 대진표를 확인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라이트급 잠정 타이틀전이긴하지만, 

일단 맥그리거가 속해있는 라이트급 이기에,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UFC 중계 시청방법 SPOTVNOW 어렵다면,


아직도 한달무료체험 시청기간이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게 불편하고 귀찮으신분들이라면 이곳을 이용하시면됩니다. 



UFC 마크에 눌러서 해당 경기 시간에 눌러보십니다. 고화질로 시청을 원하신다면 SPOTVNOW 에서 유료회원가입이 시청하시는걸 추천드려요





5월10일 249 경기를 시작으로

5월14일

5월17일


3/4일 간격으로 계속해서 UFC 경기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만 경기가 아무 문제없이 진행되길 바랍니다. 다른 스포츠 국제대회도 안정적으로 시작되길 기다리는 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