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종합격투기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

반응형

드디어 올것이 왔습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은 언제일까, 미국에서 열리지 않고 아부다비 라서 시간이 좀 다르다는게 특징입니다.

 

 

 

드디어 한국시간으로 18일 일요일 아침 심장이 두근거리는 경기 하나가 열립니다. UFC 파이트나이트 메인이벤트 한국에 코리아좀비 그리고 맷집 왕 오르테가의 대결입니다.

 

본래 UFC 종합격투기는 미국에서 주로 열리지만, 몇대회전부터 계속해서 아부다비에서 열리다보니 메인이벤트 경기시간이 조금 다를듯합니다.

 

 

 

물론 제가 종합격투기에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왠지 모르게 한국선수가 링에 오르기만하면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는듯 합니다. 한방에 맞고 쓰러지면 가슴 아파오는게 UFC 이니깐요,

 

정찬성 선수는 87년생으로 올해나이 만33세라구 합니다. 최근 경력을 본다면

 

2019년12월 프랭키 에드가 대결에서 승리

2019년6월 헤나토 카네이로 대결에서 승리

2018년11월 야이르 로드리게스 대결에서 패배 (어이없게)

 

그래도 부상복귀후에 꾸준하게 세경기나 빠르게 진행한건 다행스럽다구 보여집니다.

 

 

 

사실 할로웨이 선수에게 쥐터지기 전까지는 챔피언급의 활약을 보여준 브라이언 오르테가 선수입니다. 91년생으로 정찬성 선수와는 4년차이 입니다.

 

2018년12월 맥스 할러웨이 패배.. 데미지가 컸죠..

2018년3월 프랭키 에드가 승리

2017년12월 컵스완슨 승리

 

에드가 선수가 이래저래.. 하락세를 정확히 보여준 케이스가 되버렸습니다.. 그러고보니 오르테가 선수가 꽤나 오랜만에 경기에 임하내요

 

 

 

보통 UFC 경기는 언더카드 경기를 미리 치루고 그 다음에 메인카드를 하는데요, 언더카드 경기시간이 오전5시부터라구 합니다.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총7경기가 성사되어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메인이벤트 코리아좀비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만 관심이 있기에..

 

 

 

메인카드는 18일 오전 8시부터 진행됩니다. 한경기당 보통 20~30분을 소요됩니다. 물론 변수는 많죠

 

 

 

메인카드는 총5경기이며, 맨 마지막 경기가 대략적으로 오전10시쯤에 치뤄지지 않을까 예상이됩니다. 페더급이며 아마 이 경기에 승자가 챔피언타이틀을 놓고 도전장을 가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한국인 최초로 다시 한번 페더급 챔피언에 도전할 선수로 정찬성 선수가 오를지 기대되는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