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2020 lpga us오픈 중계 조편성 실시간스코어

반응형



한국선수들의 대거출전으로 우승에 기대가 높아진 lpga us오픈 여자골프대회 소식인데요 본래 jtbc골프채널에서 생중계를 줄곧해주었기에 저또한 이곳을 통해서 실시간중계를 보면될까 했는데요 lpga us오픈 중계는 sbs골프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고 알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금요일 00:20부터 첫조가 티샷을 시작으로 2020 lpga us오픈여자골프대회가 시작이됩니다.




아무래도 디펜딩 챔피언인 이정은6 선수에게 쏟아지는 관심이 높을수밖에 없는데요 대회가 치뤄지기전부터 이벤튼해줌으로써 이정은6 선수의 위상이 높은 대회라는걸 다시한번 일깨워준듯 합니다.

물론 그외에도 박인비,박성현,유소연 선수또한 lpga us오픈대회 우승자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이번대회에서는 한국선수가 총 25명이나 참가를 하기 때문에, 물론 우승자를 예상하는건 이상하지만 그래도 한국선수가 우승확률이 가장 높다구 보여지기도 합니다.





특히 lpga us오픈의 중계와 조편성과 같은 정보와 lpga 실시간스코어를 다음스포츠에서 아주 발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주는듯 합니다. 본래 저도 사실은 네이버골프쪽을 이용했는데요 이번에는 중계정보도 없어보여서 다음을 보았더니



다행스럽게도 다음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생중계예정이라구 합니다. 물론 중계시간이 새벽시간대라서 실제로 시청하는분들은 많지 않을듯 하기도 한다는점이 아쉽내요





[ 다음스포츠골프 ] 로 눌러서 이동하셔도 되구요, 다음 메인화면에서도 아마 lpga us오픈대회가 생중계중이라면 바로 메인화면에서 보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됩니다.






이제 세시간후면 한국시간으로 00:20분부터 1라운드가 진행되겠습니다. 출전하는 모든 선수가 몸건강히 대회를 잘 마무리하길 바라며 한국 선수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