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발룬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순위 우승상금

반응형

 


LPGA 2020 정규투어 

 

발룬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현재 순위 중계방송사 JTBC 골프

 

총상금 175만달러 우승상금의 주인공은

 

 

김효주 선수를 제외하고 많은 선수들이 이제 미국여자프로골프에 복귀를 했구요, 특히나 12월에는 2020 LPGA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US오픈이 있기 때문에 더욱 이 대회를 위해서 미리 이전대회인 발룬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에 출전을해서 실전 감각을 익힐려구 하는듯 합니다.

 

 

 

 

국내에만 꾸준히 머물러 있던 고진영,유소연,이정은6,허미정 선수등이 미국으로 복귀해서 이번 대회에 참가를 했구요. 이미 빠르게 미국무대에 복귀한 김세영 선수는 메이저대회 우승과 일반대회 우승으로 상금랭킹 1위로 우뚝 선 상태에서 이번 대회는 출전을 하지 않고 휴식 차원에서 쉬는 타임을 가졌습니다.

 

 

 

 

" 발룬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컷오프 선두권 " 토요일 아침에 컷오프 가 결정이되었고, 2라운드 현 상태에서 순위를 잠시 살펴본다면 . 

 

1. 미국국적 노예림 4언더파

공동5위 박인비,고진영 2언더파

 

2라운드 스코어가 일단은 4언더파가 선두를 달리는걸 봐서는 3라운드 4라운드에서도 크게 스코어가 늘어나진 않을듯 한데요, 이 상황에서 만약에 3라운드에서 선두가 너무 많은 격차로 치고 올라간다면 대회 우승자가 쉽게 나와버릴수도 있을듯 합니다.

 

 

 

 

 

발룬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중계 방송사 JTBC 골프 중계시간 참고

 

3라운드 12월6일 새벽 2:45

4라운드 12월7일 새벽 2:45

 

네이버골프 , 다음골프 다채로운 서비스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새벽시간대라는게 아쉬움이 많습니다. 어쩔수 없죠 미국이라는 나라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이번대회 총상금은 175만달러이구요, 우승상금은 네이버골프를 통해서 보니 아직까지는 현상황에서 발룬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LPGA 우승상금은 업데이트 되지가 않았습니다. 이전대회 총상금과 같은 대회를 찾아보니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이 동일하더군요, 우승상금이 262,500달러이구요 한화로 약 2억8천만원정도 될듯 합니다. 

 

 

 

 

2013년도부터 시작한 발룬티어스 오브 아메리카 클래식 대회는 박인비 선수가 2차례나 우승을 차지했고, 신지은 박성현 선수도 1차례 우승을 차지할만큼 대회가 열린 7번에 한국선수가 4번이나 우승을 차지한 대회입니다. 다만 박성현 선수는 대회가 정상적으로 치뤄지진 않았던 해 같군요.

 

 

 

2라운드 순위 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최종순위는 또한번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컷오프는 공동70위까지 결정이되었습니다. 컷오프 통과한 한국 선수 명단을 알려드린다면,

 

공동5위 박인비,고진영

공동14위 박성현

공동18위 전인지,허미정

공동26위 유소연

공동39위 최셀라,이정은6

공동56위 이정은

공동70위 양희영

 

아마도 제 예상이지만 3라운드에서는 박인비,고진영,박성현 세선수중에 선두 TOP3 안에 치고 올라가는 선수가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