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골프

SK텔레콤 ADT캡스 챔피언십 2020 최종전 출전자 우승상금

반응형

 

KLPGA 2020 마지막 대회 최종전이 3라운드로 진행되는 SK텔레콤 ADT캡스 출전선수 우승상금 에 대한 정보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본래 제가 알기론 12월에 진행예정이던 효성챔피언십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취소된듯 합니다. 그로인해서 11월13일부터 3일간 열리는 SK텔레콤 ADT캡스 챔피언십이 KLPGA 2020 정규투어 마지막 대회가 되었습니다.

 

이와중에 정규투어 시드권을 따내기 위한 대회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유현주가 선수가 시드권 탈락함으로써 내년에는 정규투어에서는 볼수가 없다라는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이전 대회인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총상금 15억원 대회에서 안나린 선수가 시즌 두번째 우승을 차지하면서 상금순위 2위로 껑충 뛰어올랐습니다. 이대회의 우승상금이 무려3억원이였기 때문에,

 

올해 열린 KLPGA 2020 정규투어중 가장 높은 우승상금 을 획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현재 KPGA 또한 마지막대회가 저번주에 열려서 끝이났구요, 이번주에는 KLPGA 마지막대회가 열림으로써 당분간 겨울에는 프로골프대회를 시청할수가 없게되었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LPGA 혹은 PGA 에 대한 정보를 좀더 많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 ADT캡스 챔피언십 2020 대회는 총 3라운드 54홀로 진행되며 출전선수가 76명으로 대폭 낮아졌습니다. 프로암 대회가 10일과 11일에 열리구요 12일은 공식연습일로 일정이 나왔습니다.

 

생중계 

 

1라운드 금요일 오전 11:00 ~ 17:00

2라운드 토요일 오전 11:00 ~ 17:00

3라운드 일요일 오전 11:00 ~ 16:00

 

컷오프가 없는걸로 아는데 좀더 이부분은 토요일에 상황을 보고 알려드려야 할듯 합니다. 컷오프가 없는 이유는.

 

 

 

SK텔레콥 ADT캡스 챔피언십 우승상금 및 상금분배표 ( 순위별 )

 

73위 까지 상금분배표상 나온걸로 봐서는 아마추어 추천자 신분이 3명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컷오프 없이 출전하는 모든 선수가 3라운드까지 진행하는듯 합니다.

 

우승상금 2억원

준우승상금 1억1500만원

3위상금 8천만원

 

이렇게 마지막대회에 대한 상금분배표입니다.

 

 

 

SK텔레콤 ADT캡스 출전선수 ,  고진영 선수는 빠졌습니다 김효주 선수는 출전을 합니다. 상금순위 1위를 하고 싶다고도 했지요, 최혜진 선수는 이번대회와 무관하게 대상에 이미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정은6 선수도 보이지가 않는듯 합니다 유소연 선수도 출전을 하지 않았구요 그래도 김효주 선수는 꾸준하게 이번시즌에는 국내여자프로골프 KLPGA 정규투어에 출전을 하는 모습입니다.

 

 

 

마지막 추천자 명단에 방신실,박아름,박지빈 아마추어 선수신분으로 출전을 하게되었습니다. 예상대로 시드권을 보유한 선수는 총73명이 출전을 하니깐, 상금분배표상 73위까지 상금을 주는게 예상대로 맞는듯 합니다.

 

 

 

다사다난 했던 올해 2020년도 그래도 전세계적으로 가장 먼저 대회를 재개하고 큰 문제없이 마지막대회까지 진행된점이 참으로 다행이고 LPGA 에서 활약하던 선수들이 국내 복귀후에 대회에 참가한 부분도 좋았던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