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스토크 시티 중계 방송 온라인 EFL컵

반응형

 


리그 2연패로 상황이 좋지 못한 토트넘이 2부리그로 강등된 스토크 시티를 상대로 풋볼리그컵 일명 EFL컵 8강전을 치루게되겠습니다. 이번 컵대회에서 토트넘은 무조건 스토크시티를 잡아야지만 팀내 기운이 바뀔텐데요 SPOTV 를 통해서 토트넘 스토크 시티 중계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이 참 절묘하게 나와버렸습니다 이게 뭡니까.. 역시나 가장 우려했던 키패스 플레이어가 없다는게 2연패로 인해서 토트넘에게 나와버렸습니다. 

 

물론 가운데에서 뿌려줄수 있는 루카스모우라 라던지 은둠벨레가 재 활약을 못해주는부분도 크겠지만 이 두 선수가 본래 뛰어난 키패스 미드필더진은 아니라는점도 문제죠

 

 

 

그렇게 때문에 무리뉴감독또한 고민이 많아질테구요 다만 이번에 풋볼리그컵 EFL컵에서 붙을 8강전 상대가 다행스럽게도 2부리그에 있는 스토크 시티 라는점이 조금은 고무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토크시티는 본래 프리미어리그에서 아주 오랜기간 버텨온 팀이였는데요 어느순간 강등되서 챔피언십리그에서 활약중이라구 합니다.

 

 

 

 

토트넘과 스토크시티의 풋볼리그컵 8강전의 경기중계시간은 한국시간으로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목요일 새벽 2시 30분이라구 합니다. 다소 시간이 너무나 애매해버려서 생중계로 보기도 뭐하구요 .. 

 

 

그리고 특히나 손흥민선수가 토트넘소속으로 99골을 기록중이여서 현재 100호골 달성까지 단 한골만 남은 가운데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의 골기록이 유력해 보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스토크시티가 프리미어리그에서 활동을 오랜기간 해왔기 때문에 토트넘과의 대결이 거의 모두다 프리미어리그 기록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내요,

다만 최근기록이 2018년도 끝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어떻다라구 판단하기는 어렵다구 보여집니다.

2016년도부터 최근 5경기까지는 토트넘이 많은골을 기록하며 이긴 경기들이 참으로 많은듯 하구요 

 

 

 

현재 스토크시티라는 팀은 챔피언십리그 2부리그에서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중입니다. 물론 2경기 연속 득점이 없다가 19일 경기에서 블랙번에게 홈에서 1:0 신승을 거둔 상태입니다. 득점력이 그리 좋지 못한데 실점도 별루 없는걸 봐서는 틀어막는 포메이션을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토크시티 와 토트넘의 예상 선발라인업이 이미 공개가 되었는데요,

 

스토크시티는 4-2-3-1 포메이션 토트넘은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거라는 예상인데요, 손흥민 선수가 일단 선발명단에서는 빠진 상태입니다. 가레스베일과 베르흐바인이 사이드에 선다는 예상인데요 비니시우스 선수가 일단은 부상자 명단에도 없기 때문에 선발로 나오지 않을까 오히려 더 예상되내요

 

 

 

또한 토트넘은 부상자로 이탈한 수가 적지만 스토크시티는 그에반해 너무나 많은 선수들이 현재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입니다. 즉 본 실력을 내기가 힘들어보이기에 물론 누구나 예상하듯 수비적인 측면으로 좀더 치중해서 나올것 같습니다. 어차피 단판 승부이기 때문에 승부차기 까지도 갈수도 있겟죠

 

물론 무리뉴감독은 전후반 90반 경기로 승부를 끝내고 싶어할터이고 이번경기에서 무조건 이겨야 팀분위기도 바꿀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