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카라바오컵 4강 대진표 토트넘 브렌트포드 / 맨유 맨시티

반응형

2020-2021 시즌 카라바오컵 EFL컵 4강 대진표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여기서도 토트넘은 꿀 대진이라며 팬분들이니 좋아라들 하는군요 토트넘은 2부리그팀은 브렌트포드랑 대결하구요 맨유는 맨시티와 빅매치가 성사되었습니다.

 

 

 

 

아마도 브렌트포드팀이 토트넘에 진다면 결국 우승경쟁은 1부리그팀들의 잔치가 되겠습니다. 카라바오컵은 잉글랜드 축구리그 1부에서 4부리그까지의 팀들간의 대결이구요

 

잉글랜드FA컵이 모든 축구클럽의 대결이기 때문에 1부리그 선두권을 다투는 팀에 감독들은 FA컵을 상당히 싫어합니다. 아무래도 경기장 상황이 좋지못한 하위리그원정을 가야된다는 부담감과 선수들의 부상 걱정 때문이기도 하죠

 

 

 

 

특히 토트넘의 손흥민은 8강전 스토크시티와의 경기 후반전에 교체출전에서 완벽한 골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오심으로 인해서 100호골에 기록을 눈앞에서 날려버릴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뭐 안타깝긴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 손흥민선수의 100호골은 카라바오컵보다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나오길 좀더 바라는 입장이기도 합니다.

 

 

 

 

역대 카라바오컵 우승팀을 본다면 토트넘은 2007/2008 시즌에 한차례 우승을 차지한 기록이 있습니다 그리고 15/16 시즌부터는 맨유와 맨시티가 나란히 우승팀을 서로 사이좋게 하다가 17/18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오면서 3년연속 우승컵을 드는 대기록을 현재 진행중입니다. 이번시즌에도 우승한다면 4년연속 우승컵을 들게됩니다.

 

 

 

 

4강전은 1월5일 1월6일 두차례 열릴 예정이며 본래는 홈/어웨이 두번의 경기를 치루는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언론에서는 단판승부로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변경이 되었는지 저두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토트넘은 브렌트포드와의 경기가 1월4일 월요일 밤11시에 있을 예정이라구 하구요 맨유는 맨시티와의 빅매치가 1월5일 화요일 새벽1시에 있을 예정이라구 합니다. 토트넘경기는 무료중계로 시청이 가능하겠고 맨유 맨시티는 아마도 유료중계일것입니다. 근데 현지시간하고 국내시간하고 차이가 이상하게 표시되어있어서 .. 뭔가 이상하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