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레스터시티 맨유 중계 프리미어리그 무료 온라인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에겐 15라운드 이며 맨체스터유나이티드 ( 맨유 ) 에게는 리그 14라운드인 경기가 12월26일 토요일 황금시간대에 경기중계가 예정되어있습니다.

 

 

두팀 모두 현재 상황은 매우 좋은편입니다. 맨유는 비록 유로파리그로 한단계 내려온 상태지만 리그에서는 한경기 덜 치룬 상태에서 리그3위까지 올라온 상태이구요,

레스터시티는 힘든 경기였던 토트넘전에서 승리를 차지하면서 리그2위까지 올라온 상태입니다. 물론 맨유가 한경기를 덜 치룬 상태이기에 좀더 우위에 있다구 보면 좋을듯 합니다.

 

 

 

 

이번 레스터시티 홈에서 열리는 맨유 경기중계시간은 현지시간으로는 26일 오후1:30분에 경기가 시작된다구 합니다 한국시간으로는 26일(토요일) 밤 9시30분에 SPOTV NOW 를 통해서만 중계시청이 가능하다구 하죠 물론 아쉽게도 유료회원이여야지만 가능하며 무료 온라인 중계는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이쪽에서 확인하시고 시청해주시면 되실듯 합니다.

 

 

 

레스터시티는 무승부가 대부분 없는 경기를 많이 하는편입니다. 사실 제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조직력과 짜임새가 좋아요 아무래도 다른 빅클럽처럼 네임밸류가 많은 팀은 아니지만 제이미바디 선수와 메디슨 두선수의 활약이 매우 훌륭합니다.

 

최근에 에버튼에게 0:2 패배를 홈에서 당하긴 했지만, 토트넘이 리그3위일때 레스터시티가 0:2 승리를 거두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을 했습니다. 다만 맨유전에서는 다소 힘든 부분이 있을듯 합니다.

 

 

 

레스터시티가 이번 12월26일 중계예정인 맨유와의 경기에서 힘들어질듯한 이유는 제이미바디 선수의 부상인데요 물론 현재 상황으로는 완벽한 이탈자가 아니지만 일단 어느정도 부상이 있다고 올라온걸 봐서는 완벽한 컨디션으로 활약하는데 부담이 많을듯 합니다. 그로인해서 레스터시티는 좀더 수비적으로 치중할듯 합니다.

 

 

 

최근 챔피언스리그에서의 패배가 조금은 흠이긴했지만 리그에서 무패행진중이며 카오바오컵에서도 승리를 차지하며 준우승에도 올라온 상태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우승이 컵대회만큼 힘들어진 지금 상황에서 일단 트로피라도 하나 들어올리는게 중요하긴하죠, 아무튼 리그에서 리즈를 6:2로 대파하면서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레스터시티는 맨유상대로 현재 최근10경기 연속 승리를 없어요 그만큼 징크스가 강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이기고 싶은 마음은 알겟지만 주축 공격수인 제이미바디 선수까지 부상이 의심되기 때문에 상당히 힘든 리그15라운드 를 치룰듯 합니다. 현재 리그5위까지 승점차이가 얼마나지 않기 때문에 한경기 패배로 5위 6위 까지도 떨어질수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해외언로에서는 레스터시티가 3-4-2-1 포메이션을 가동할듯 하며 제이미바디 선수는 선발출전을 한다구 하니 경미한 부상일 가능성이 높내요 메디슨도 출전을 합니다. 이러면 맨유는 메디슨과 제이미바디를 집중 마크를 할테구요

 

맨유는 마샬이 원톱으로 스고 래쉬포드 그린우드 페르난데스 그리고 뒤에 포그바 프레드 이번 경기에서는 맥토니미가 부상으로 선발출전은 힘들어보입니다.

 

다만 맨유의 현 스쿼드가 시즌초반에 다소 불안했던 모습은 이제 점점 안정화 추세로 가면서 리그3위까지 올라온것만 보더라도 솔샤르 감독의 생명연장에는 지장이 없어보이며 리그선두싸움까지 가세할 흐름입니다.

 

이것으로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 홈에서 열리는 맨유와의 경기중계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