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아스날 맨시티 중계 풋볼리그컵 EFL컵 카라바오컵

반응형

 


아스날 맨시티 중계 풋볼리그컵 EFL컵 카라바오컵

3년연속 이대회에서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린 맨시티가 다시금 결승전에 가기위해 8강전에서 아스날 홈구장에서 경기를 치루게되었습니다.

 

 

맨시티 또한 주축 공격수라구 할수있는 아구에로의 장기간 이탈로 인해서 득점력이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 아구에로의 빈자리를 제수스 선수가 채워졌어야 했는데 제수스 선수도 컨디션 난조인지 그리 좋지 못한 활동을 보여주었지만 역시나 스털링 선수가 팀을 캐리해주면서 그나마 순위를 유지하고 있죠

 

 

 

오바메양이 헤롱헤롱 정신을 못차리는 아스날은 최근 리그 2연패인지 3연패인지 헷갈릴만큼 리그 하위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실정에 20/21시즌 풋볼리그컵 카라바오컵 EFL컵 8강에서 맨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SPOTV NOW 를 통해서 유료중계로만 시청이 가능하구요 무료중계는 아래 방법을 이용하시면 시청하는데 큰 지장은 없을듯 합니다. 물론 인터넷 모바일로도 가능하시구요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실 아스날에 딱한 사정때문에.. 아스날 위주로 글을 써보고싶었는데요.. 유로파리그에서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는 반면에

 

프리미어리그에서는 토트넘에 패배 번리전에서도 패배 사우스햄튼전에서는 무승부 에버튼에게 패배.. 최근 4경기 1무3패입니다.. 더군다나 다음 경기가 첼시전이니.. 이번경기는 무승부는 허용되지 않으니 힘든 여정입니다.

 

 

 

19/20 시즌 풋볼리그컵 일정을 잠시 살펴보았는데요 쿼터파이널 지금처럼 8강전은 단판승부이며 4강전은 홈/어웨이 방식으로 경기를 두번치룹니다.. 특이한 대회방식이죠.. 아무튼 그렇게 해서 맨시티가 결승전에서 아스톤빌라에게 1:2 승리를 거두면서 3년연속 우승을 하는 대단한 팀이되었습니다.

 

 

 

아스날의 깊은 패배구렁텅이 때문에 팬들은 외질을 왜 쓰지않느냐는 말이 나올만큼 이번 시즌 외질은 출전조차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팀에 주축공격수 오바메양의 부상까지.. 암울한 아스날 그에반해 맨시티는 아구에로의 복귀와 완벽하게 부상자 명단에 올린 선수가 없어서 앞으로도 리그순위싸움에 힘을 실을듯 합니다.

 

 

 

 

아스날은 3-4-3 라인으로 라카제트가 중앙공격축으로 나올듯 하구요 맨시티는 오랜만에 아구에로의 선발출전 복귀전이 될듯 합니다. 그외에 풀 전력으로 데브라이너 스털링 권도간 페르난지뉴 까지.. 아스날이 이기기 쉽지 않아보입니다.

 

 

 

아구에로가 돌아왔으니 그동안 공공분투 하던 스털링은 더욱 훨훨 날아오르겠죠 아무래도 상대팀의 수비진이 아구에로를 압박하기 위해서 신경쓸테니 말이죠 이제 앞으로 맨시티는 선두싸움과 챔피언스리그에 집중할수 있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