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맨시티 뉴캐슬 중계 무료 온라인 채널

반응형

2020년 12월27일 맨체스터시티 FC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프리미어리그 l 2020.12.17 (일) 05:00

l eithad stadium l SPOTV NOW l SPOTV ON

 

 

 

아구에로의 복귀로 인해서 다시 탄력을 받은 맨시티가 뉴캐슬을 상대로 리그 매치데이14라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번 경기에서 홈구장에서 경기를 한다는 이점 때문에 원정팀이 이기기란 쉽지 않아보입니다.

 

 

 

 

현지시간으로 2020.12.26 밤 8시에 진행이 되며 현지상황으로는 거의 맨시티의 승리로 기운듯 합니다. 한국시간으로는 SPOTV NOW를 통해서 생중계 예정이며 한국시간 26일 일요일 새벽 5시에 예정중입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SPOTV NOW

 

www.spotvnow.co.kr

유료회원 이용권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며 혹은 위에 방법을 통해서도 가능하십니다.

 

 

 

상대전적에서 아무래도 2020년도에 두차례나 FA컵과 프리미어리그에서 붙은 전적이 있는데요, 5:0 그리고 2:0 대패를 했으며 단 한득점도 올리지 못했습니다. 더군다나 최근 6경기에서 맨시티가 15골을 넣은 반면에 뉴캐슬은 단6골만 넣는 차이점이 많이 발생했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다만 뉴캐슬은 이번 리그14라운드에서 맨시티에게 진다면 리그 강등권까지 내려갈수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최소한 무승부라도 거두어야 다음 경기에 승산이 있을겁니다.

 

기성용 선수가 한참 현역시절에 같이 경기를 치뤘던 존조셀비 선수 때문에 왠지 모르게 뉴캐슬을 응원하게 되는 마법이 있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