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무료 온라인

반응형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15라운드 토트넘 FC와 울버햄튼 FC 생중계 무료 온라인 . 토트넘과 울버햄튼이 28일 새벽 4시15분에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두팀의 대결에 관심이 더욱 쏠리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손흥민 선수가 속한 팀의 경기이기 때문에 중계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특히나 양팀의 대결에는 100호골을 기달리는 손흥민 선수의 선발출전이 유력하기 때문에 더욱 이번 경기가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대결이라구 판단되는 프르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입니다.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이번 라이브 중계는 어디서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본래 프리미어리그는 SPOTV , SPOTV NOW , SPOTV ON에서 중계를 해왔습니다만 , 손흥민의 소속팀 경기를 제외하고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이제 중계를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번 양팀간의 대결은 손흥민 선수가 있는 팀이 경기를 하기 때문에 유료중계가 아닌 무료중계로 TV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아무래도 SPOTV 유료회원 이용권이 아닌분들께서는 고화질 시청을 하고 싶다면 SPOTV 채널을 통해서 중계를 보시는게 좋을듯 하구요 , 이번 토트넘과 울버햄트의 경기를 그외 방법으로 보는건 아래에서 링크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손흥민의 100호골이 기대되는 이번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경길일듯 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어느새 벌써 15라운드 경기를 치루게 될것이구요 1부리그라구 할수 있는 프리미어리그는 총 38경기를 치루게됩니다.

 

그리고 리그4위까지는 챔피언스리그에 갈수있는 티켓을 받게되며 7위까지는 유로파리그에 갈수 있는 티켓을 얻게됩니다. 또한 20팀의 순위에서 하위3개의팀은 2부리그로 강등이되는 구조라고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이 승점3점을 가져갈지 비겨서 1점만을 가져갈지 곧 시작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SPOTV NOW

 

www.spotvnow.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