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리버풀 웨스트브롬 중계 무료 온라인

반응형

2020/2021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리버풀 FC 웨스트브롬위치 앨비언 FC 생중계 무료 온라인 정보 . 리버풀이 웨스트브롬 상대로 축구 중계가 예정인데요 이번 경기에서 아무래도 홈팀인 리버풀의 선두 굳히기가 유력해보입니다.

 

 

 

이번 경기 중계시간은 2020.12.28 (월) 새벽 01:30분 리버풀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열리구요 , SPOTV NOW , SPOTV ON 를 통해서 이용권을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서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리그선두 1위와 강등권에 안착해버린 19위팀의 대결이기도 한 양팀은 아무래도 현재 큰 부상자 없는 리버풀이 웨스트브롬 상대로 이길 확률이 너무나 높은 경기이다보니 다소 흥미가 떨어진다고 보시는것도 맞는말인듯 합니다.

 

 

 

 

지난시즌 그대로 반다이크를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제 역활을 해주고 있는 리버풀FC 는 이번 경기를 통해서 승리를 거둔다면 승점 34점으로 2위와의 간격이 더욱 벌려질듯 합니다.

 

그에반해 웨스트브롬은 현재 리그 14라운드까지 단 1승만을 하고 있으며 4무9패로써 득점이 슬점보다 많은 팀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번경기에서도 많은 실점을 하지 않을지 걱정아닌 걱정이 되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무래도 강등권에 속해있는 웨스트브롬위치의 우승을 응원하지만 그래도 현재 전력상과 부상자 이탈자가 적은 홈팀의 승리가 확실해보입니다.

 

 

 

안타깝게도 토트너의 경기가 아니기 때문에 SPOTV NOW 그리고 SPOTV ON 이용권을 결제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다른 루트를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시겠습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20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총 38라운드까지 진행되며 이번주에 벌써 15라운드와 14라운드까지 치룬 팀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강등권에 속해있는 3팀의 운명이 점점 두려움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박싱데이에서는 그 격차가 단 한경기의 승패로 인해서 더욱 확실시 되기 때문에 부디 더블스쿼드를 가지지 못한 중하위권 팀들의 선전을 응원해보는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