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랏슈에 스포츠 정보/축구

에버튼 맨시티 중계 무료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에버튼 에버튼 FC 맨체스터 시티 FC 생중계 무료 온라인 . 에버튼과 맨시티의 리그 16라운드 혹은 리그 15라운드 양팀간의 대결이 몇시간 후면 치뤄질 예정입니다. 두팀 모두 선두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더욱 흥미로울듯 합니다.

 

 

박싱데이에 본격적으로 접어들면서 과연 스쿼드적인 면에서 좀더 부자인 구단이 아닌 팀이 계속해서 선두권에 머물러 줄수 있을지 재미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입니다.

 

 

 

 

양팀의 대결은 한팀은 한경기를 덜 치룬상태이기 때문에 승점이 거의 같다고 보심될듯 합니다. 에버튼은 현재 15라운드까지 승점이 29점이구요 맨시티는 15라운드까지 승점이 26점입니다. 양팀이 동일하게 15경기까지 치뤘다는 가정이라면 승점은 두팀이 같다고 보심될듯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에버튼과 맨시티의 경기를 현지시간으로는 28일 밤 8시에 축구 중계될 예정이지만, 한국시간으로 경기를 본다면 29일 새벽5시에 에버튼과 맨시티의 경기가 시작진행될 예정입니다.

 

 

SPOTV NOW , SPOTV ON 이용권을 통한 유료회원만이 TV 와 온라인 모바일기기를 통해서 무료중계시청이 가능하구요, 그외에 시청 루트는 아래에서 참고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SPOTV NOW ON 중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온 스포츠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SPOTV NOW 그리고 SPOTN ON 중계 시청 무료중계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간략간략하게 핵심만 알려드릴게요,

shoopi1004.tistory.com

 

 

 

맨시티는 아구에로 선수의 복귀가 반갑습니다. 그 빈자리를 매꿔줘야할 제수스 선수 부진이 있었지만 그래도 펩과르디올라의 훌륭한 감독전술로 리그 3위까지 올라온 상황입니다. 에버튼 또한 안첼로티 감독의 뛰어난 역량으로 인해서 리그2위까지 올라온 멋진 상황이라구 볼수 있겟습니다.

 

이번 리그16라운드는 잉글랜드 리버풀에 있는 축구경기장 구디슨파크 에버튼의 홈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구 합니다.

 

 

 

 

양팀간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선두권에 있기도 하고 곧 시즌의 반이 다가오기에 누가 리그4위까지 안착하면서 내년시즌에 나갈수 있는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따는가에 관한 요소도 재미있을듯 하구요.

 

특히 과연 늘 하던 강팀들의 선두권 싸움이 아닌 두터운 선수층이 아닌 팀의 선두권에서의 멋진 활약도 이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시즌이  정말 재미난 요소가 많은듯 합니다.

반응형